> 야구 > 해외
김혜성, 트리플A서 3경기 연속 안타…더블헤더서 2안타 1타점
출처:뉴시스|2025-05-02
인쇄

타율 0.257·OPS 0.801

 

미국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며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김혜성(LA 다저스)이 3경기 연속 안타를 때려냈다.

김혜성은 2일(한국 시간) 미국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의 치카소 브릭타운 볼파크에서 열린 엘파소 치와와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산하)와 더블헤더 1, 2차전에 모두 출전해 6타수 2안타 1타점 1볼넷 1득점을 기록했다.

더블헤더 1차전에서는 6번 타자 유격수로 나서 3타수 1안타 1타점으로 활약했다.

1회말 2사 만루 찬스에서 유격수 땅볼에 그친 김혜성은 두 번째 타석에서 적시타를 뽑아냈다.

김혜성은 1-1 동점이던 3회말 2사 1, 2루에서 왼손 선발 투수 오스틴 크롭의 초구 싱커를 받아쳐 1타점 좌전 안타를 날렸다. 이후 후속타 불발로 그대로 이닝이 종료돼 진루에 실패했다.

6회말 무사 2루에서 다시 타석에 선 김혜성은 좌익수 직선타로 물러났다.

마이너리그는 더블헤더를 할 경우 7회까지만 경기를 한다.

오클라호마시티는 더블헤더 1차전에서 4-3으로 이겼다.

더블헤더 2차전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출격한 김혜성은 3타수 1안타 1볼넷 1득점의 성적을 거뒀다.

1회말 첫 타석에서 볼넷을 골라낸 김혜성은 알렉스 프리랜드의 몸에 맞는 공에 2루를 밟은 뒤 달튼 러싱의 볼넷 때 3루에 안착했다.

이어 라이언 워드가 밀어내기 볼넷을 얻어내면서 김혜성이 득점을 올렸다.

2회말 무사 1루에서 헛스윙 삼진으로 돌아선 김혜성은 세 번째 타석에서 멀티 출루에 성공했다.

팀이 7-4로 앞선 4회말 1사에서 오른손 투수 케빈 콥스의 커터를 공략해 우전 안타를 뽑아냈다.

김혜성은 후속 타자 프리랜드의 2루수 땅볼 때 2루에 도달했지만, 러싱이 좌익수 뜬공으로 아웃돼 추가 진루는 없었다.

5회말 1사 2루 찬스에서는 2루수 방면 땅볼에 막혔다.

트리플A에서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벌인 김혜성의 타율은 0.252에서 0.257로 올랐다. 타점은 19개가 됐고, OPS(출루율+장타율) 0.801을 기록했다.

오클라호마시티는 2차전에서 12-5로 대승하며 더블헤더 2경기를 모두 승리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11년 만에 FIFA 랭킹 1위 복귀한다···‘미국 꺾은’ 한국, 23위 유지, 일본은 19위로 하락
스페인, 11년 만에 FIFA 랭킹 1위 복귀한다···‘미국 꺾은’ 한국, 23위 유지, 일본은 19위로 하락
스페인이 무려 11년 만에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위에 복귀한다.NBC 유니버설 산하 스페인어 방송 서비스인 ‘텔레문도 데포르테스’는 11일 “9월 FIFA 랭킹에서 스페인...
손흥민 인종차별 할 때 알아봤다…'韓 데뷔' 카스트로프에 훼방질 "그 시간에 독일팀에 남았었으면…" 獨 단독 비판
손흥민 인종차별 할 때 알아봤다…'韓 데뷔' 카스트로프에 훼방질
옌스 카스트로프(22, 묀헨글라트바흐)가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느낀 일주일을 보냈다. 처음 태극마크를 달고 준수한 A매치 데뷔 기간을 보내면서 국내 축구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