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가슴수술 후 A컵→E컵 최초 공개 "저도 놀랐다"
출처:픽콘|2025-03-10
인쇄

 

개그우먼 이세영이 가슴수술 후기를 전했다.

8일 이세영은 자신의 유튜브채널 ‘영평티비 YPTV‘에 "가슴수술 후 최초 공개!! 수술 썰 풀면서 A컵때 브라입어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세영은 가슴 성형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그는 "가슴수술은 뭐다? 결국에는 붓기와의 싸움이다"라며 의사가 놀랄 정도로 붓기 관리를 잘한 것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가슴 수술에 대한 정보도 전했다. 이세영은 "가슴 수술을한다고 같은 보형물이 들어가는게 아니다. 데미는 서양언니들 가슴처럼 풍만하고 넙적한 가슴이고, 풀타입은 앞으로 봉긋한 느낌이라고 하더라. 어떤 옷을 입어도 가슴골이 잘 모이는. 저는 자연스럽게 넣길 원해서 데미 타입으로 넣었다. 재보니까 D컵정도 되더라. 브라는 E컵을 샀다"라고 밝혔다.

눈, 코 성형수술에 이어 이 교정까지 진행 중인 이세영은 남다른 붓기관리 자부심을 전했따. 그는 "콧대도 남들보다 붓기가 빨리 빠졌다. 가슴이 붓기 끝판왕이다. 박리한 자체가 눈코보다 크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과거 입었던 브라와 최근 구매한 브라 사이즈를 직접 비교하며 보여줬다. 또한 튜브탑 스타일의 상의를 입고 "마네킹 같아"라며 아름다움에 감탄하기도 했다. 이세영은 "저도 놀랐다. 저도 수술하고 보정브라 이외에 다른 거 입어보는 건 처음이다. A컵때 입었던 브라가 이렇게 예쁘게. 이런 상태다. 기막혀서 말이 더 안나오는 그거 뭔지 아시죠. 그런 상태다"라고 만족감을 보였다.

한편, 지난 해 이세영은 가슴 필러 수술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이후 그는 마른 체형으로 인한 가슴 콤플렉스로 가슴 성형 수술을 다시 받기로 결심하며 과정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왔다.

 



  • 야구
  • 축구
  • 농구
타격감 뚝 떨어진 롯데, 8월 팀 타율 꼴찌…3위 장담 못 한다
'37살 노장에게 1700억을?' 아무리 천하의 듀란트라도 너무 지나친 금액!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8월 들어 극심한 타격 난조를 보이면서 3위를 장담할 수 없는 처지에 놓였다. 당장 공격에서 돌파구를 마련해야 하는 롯데다.롯데는 팀 홈런(55개)이 최하...
‘절묘한 코스’ 이정후, 다르빗슈 상대 ‘행운의 내야안타’
한국 남자농구, 레바논 제압…괌과 아시아컵 8강 경쟁
지난 경기에서 8경기 연속 안타 행진이 끝난 이정후(27,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다르빗슈 유(39,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맞대결에서 첫 타석 안타를 기록했다.샌프란시스코는 ...
오타니, 41호 홈런포로 NL 공동 1위…도루 실패는 ‘옥에 티’
“박소희에게 농구란?” 하나은행의 미래이자 현재인 박소희의 답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간판 오타니 쇼헤이(31)가 시즌 41호 홈런포를 가동했다.오타니는 11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
최예빈 누드톤 비키니…170cm 베이글녀 ‘반전 매력’
최예빈 누드톤 비키니…170cm 베이글녀 ‘반전 매력’
연기자 최예빈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최예빈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ummer”라고 짤막한 문구를 남기며 여행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숙소 수영장에...
비키니 몸매 말이돼?… 카일리 제너, 볼륨감+골반 '미쳤다'
비키니 몸매 말이돼?… 카일리 제너, 볼륨감+골반 '미쳤다'
모델 겸 사업가 카일리 제너가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카일리 제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일리 제너 검정색 타이 프런트 비키니 톱과...
맹승지, 비키니로 못가리는 볼륨감...'美친' 글래머 몸매
맹승지, 비키니로 못가리는 볼륨감...'美친' 글래머 몸매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지난 10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Dump"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제주 여행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한 호텔 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