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골이 너무”..효연, 충격의 비키니 몸매 ‘대단한 몸매 자신감’
출처:헤럴드POP|2025-03-06
인쇄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보기만 해도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섹시한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

6일 가수 효연은 자신의 소셜 계정 스토리를 통해 “핫해요”라는 글과 함께 발리 여행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효연이 발리의 빠당빠당 해변에서 친구들과 해수욕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효민은 가슴 부분이 깊게 파여 섹시한 비키니를 입은 채 운동으로 가꾼 완벽한 S라인을 자랑,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편 효연은 2007년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소녀시대는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를 시작으로 Gee, 소원을 말해봐, I Got A Boy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효연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그룹 내 ‘댄싱퀸’으로 불리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효연은 솔로 가수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 솔로 데뷔곡 Mystery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섰고, 이후 Wannabe, Dessert, DEEP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개성 있는 음악 색깔을 구축했다. 특히 DJ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펼치며 ‘DJ HYO’라는 이름으로 EDM 씬에서도 인정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연은 여전히 소녀시대를 소중한 존재로 여기고 있다. 그녀는 여러 인터뷰에서 “소녀시대는 언제나 나의 뿌리이자 가족 같은 존재”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22년에는 소녀시대 완전체 앨범 FOREVER 1 활동에 함께하며 변함없는 팀워크를 자랑했고, 이후에도 멤버들과 자주 만나며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타격감 뚝 떨어진 롯데, 8월 팀 타율 꼴찌…3위 장담 못 한다
'37살 노장에게 1700억을?' 아무리 천하의 듀란트라도 너무 지나친 금액!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8월 들어 극심한 타격 난조를 보이면서 3위를 장담할 수 없는 처지에 놓였다. 당장 공격에서 돌파구를 마련해야 하는 롯데다.롯데는 팀 홈런(55개)이 최하...
‘절묘한 코스’ 이정후, 다르빗슈 상대 ‘행운의 내야안타’
한국 남자농구, 레바논 제압…괌과 아시아컵 8강 경쟁
지난 경기에서 8경기 연속 안타 행진이 끝난 이정후(27,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다르빗슈 유(39,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맞대결에서 첫 타석 안타를 기록했다.샌프란시스코는 ...
오타니, 41호 홈런포로 NL 공동 1위…도루 실패는 ‘옥에 티’
“박소희에게 농구란?” 하나은행의 미래이자 현재인 박소희의 답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간판 오타니 쇼헤이(31)가 시즌 41호 홈런포를 가동했다.오타니는 11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
최예빈 누드톤 비키니…170cm 베이글녀 ‘반전 매력’
최예빈 누드톤 비키니…170cm 베이글녀 ‘반전 매력’
연기자 최예빈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최예빈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ummer”라고 짤막한 문구를 남기며 여행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숙소 수영장에...
비키니 몸매 말이돼?… 카일리 제너, 볼륨감+골반 '미쳤다'
비키니 몸매 말이돼?… 카일리 제너, 볼륨감+골반 '미쳤다'
모델 겸 사업가 카일리 제너가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카일리 제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일리 제너 검정색 타이 프런트 비키니 톱과...
맹승지, 비키니로 못가리는 볼륨감...'美친' 글래머 몸매
맹승지, 비키니로 못가리는 볼륨감...'美친' 글래머 몸매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지난 10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Dump"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제주 여행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한 호텔 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