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ISU, 차준환·김채연 동반 우승 극찬 "예술성·힘 대결서 승리"
출처:SBS|2025-02-14
인쇄


국제빙상경기연맹(ISU)은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피겨 스케이팅 남녀 싱글을 석권한 차준환(고려대)과 김채연(수리고)의 연기를 극찬했습니다.

ISU는 14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두 선수의 우승 소식을 전하면서 "한국 국가대표 차준환이 치열한 경쟁 끝에 일본의 가기야마 유마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김채연은 예술성과 힘 대결에서 세계 챔피언인 사카모토 가오리를 꺾는 놀라운 연기를 보였다"고 칭찬했습니다.

ISU는 "그들은 왜 세계 최고인지 증명했다"며 "뛰어난 기술력과 깊이 있는 연기가 돋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본 매체들은 차준환, 김채연에게 역전을 허용해 금메달을 놓친 가기야마, 사카모토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닛칸스포츠는 "일본의 남녀 에이스가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에 그쳤다"며 "가기야마와 사카모토는 모두 역전을 허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가기야마는 "연기 내용은 매우 속상하지만, 이번 대회를 발판 삼아 다음 달에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에 집중해 연기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카모토는 "우승을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아쉽다"면서 "이 실패를 좋은 경험으로 삼아서 다음 대회에선 나아진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차준환은 어제 중국 하얼빈 헤이룽장 빙상훈련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피겨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87.60점을 받아 최종 총점 281.69점으로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가기야마(272.76점)를 누르고 역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김채연도 개인 최고점인 219.44점으로 최근 3년 연속 세계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한 사카모토(211.90점)를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두 선수는 오늘 오후 귀국합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멜버른 빅토리 FC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멜버른 빅토리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 사건]1.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는 리그에서 16점으로 8위를 기록 중이며, 상위 6위와 단 2점 차이로 동기 부여가 충분합니다.2. 애들레이드 ...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FC 하이덴하임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FC 하이덴하임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이 홈 경기에서 승점을 따내려는 동기가 분명합니다.2. VfL 볼프스부르크의 제난 페이치노비치는 최근 3경기 연속 득점...
[세리에 A 프리뷰] 우디네세 칼초 VS 인터밀란
[세리에 A 프리뷰] 우디네세 칼초 VS 인터밀란
[우디네세 칼초의 유리 사건]1. 우디네세 칼초 공격수 케이넌 데이비스는 현재까지 세리에 A에서 6골을 기록하며 팀 내 리그 최다 득점자입니다. 케이넌 데이비스는 최근 상당히 좋은...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가 여름의 대만에서 S라인 비키니 핏을 선보였다.DJ 소다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펑후에서의 여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그는 손바닥보다 작은 파란색 끈 비키니를 입...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여름 분위기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14일 안유진은 자신의 채널에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사진과 함께 “take me back”이라고...
‘여성암 투병’ 이솔이, 비키니로 드러낸 탄탄한 바디라인
‘여성암 투병’ 이솔이, 비키니로 드러낸 탄탄한 바디라인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이자 배우 이솔이가 근황을 전했다.14일 이솔이는 자신의 SNS에 “동남아 가고파”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초록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