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보강 의지 없었다' 잠잠했던 올랜도, 팬들은 분노 폭발
출처:점프볼|2025-02-14
인쇄


올랜도가 트레이드 시장에서 아무런 움직임이 없었다.

지난 7일(한국시간)은 NBA 트레이드 시장 마감일이었다. 대다수 팀은 전력 보강을 위해 활발히 움직였다. 특히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는 팀들은 약점을 메우기 위해 노력했다.

이런 와중에 아무런 움직임이 없었던 팀이 있다. 바로 동부 컨퍼런스 8위에 위치한 올랜도 매직이다. 올랜도는 시즌 초반, 동부 컨퍼런스 상위권에 위치할 정도로 좋은 경기력과 성적을 올렸다. 하지만 에이스 파올로 반케로가 부상으로 이탈하자, 팀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프란츠 바그너가 반케로의 공백을 메웠으나, 홀로는 역부족이었다.

문제는 최근 반케로가 부상에 복귀했으나, 올랜도의 부진은 끝나지 않고 있다. 냉정히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서라면 전력 보강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올랜도 수뇌부의 선택은 유지였다. 현재 구성원으로 이번 시즌 끝까지 밀어붙이기로 한 것이다. 올랜도는 약점이 명확하다. 3점슛, 공격을 이끌 수 있는 가드의 부재였다. 반케로와 바그너의 포워드진과 웬델 카터 주니어와 고가 비타제의 빅맨진은 단단하지만, 가드 포지션의 약점이 치명적이다.

실제로 올랜도는 시카고 불스의 코비 화이트나 샌안토니오 스퍼스로 이적한 디애런 팍스 등과 간간히 루머가 있었다. 심지어 올랜도는 트레이드를 시도할 수 있는 자산도 풍부한 팀이다. 다수의 드래프트 지명권과 탐나는 유망주를 보유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도 아무런 영입이 없던 것이다.

미국 현지 매체 ‘ESPN‘은 올랜도의 트레이드 시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의 단장 제프 윌트먼은 트레이드 시장에서 하는 일이 없다. 지난 6시즌 동안에도 별다른 움직임이 없다. 마켈 펄츠를 영입한 것이 전부인데, 당시 펄츠는 기량 문제로 저렴하게 영입할 수 있는 매물이었다. 니콜라 부세비치, 애런 고든 등 판매는 있었으나, 영입은 없다. 심지어 다른 단장들에게 물어보니, 올랜도는 움직임을 취할 의사가 없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올랜도 팬들 입장에서 속이 터지는 내용이다. 한때 동부 컨퍼런스 상위권이었던 팀이 어느덧 플레이오프 진출도 장담할 수 없는 순위로 내려왔으나, 정작 구단 수뇌부는 천하태평인 것이다.

물론 올랜도는 NBA 전체에서도 젊은 팀 중 하나이고, 창창한 미래가 예상된다. 하지만 선수단이 아무리 나이가 어려도, 이렇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는 것은 답답한 운영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고지·폭염과의 싸움… 홍명보호, 월드컵 첫 관문은 '환경 적응'
1,600m 고지대의 숨 막히는 습도와 35도 이상의 고온. 홍명보 감독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통과를 위해 가장 먼저 꼽은 핵심 과제는 다름 아닌 '현지 환경 적응'이...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 A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필 포든이 연속된 두 리그 경기에서 두 골씩 기록하며 뛰어난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얼링 홀란드와의 공격 파트너십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레드벨벳 웬디, 아찔아찔 아슬아슬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였다.웬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경을 배경 삼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웬디는 어깨를 비롯해 가녀린 몸선이 도드라...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송민호 열애설’ 박주현, 온천에서 드러낸 반전 몸매
배우 박주현이 근황을 전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박주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초...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이채영, 남다른 상체 건강美…올해도 치명적이었다
배우 이채영이 2025년을 한 달 앞두고 한 해를 돌아봤다.이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월부터 11월까지. 2025, 이제 한 달 남았군. 재밌게 살았다, 올해도”라는 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