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미국프로야구 LA 다저스, 통산 212승 투수 커쇼와 재계약
출처:연합뉴스|2025-02-12
인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가 통산 212승을 거둔 투수 클레이턴 커쇼(36)와 재계약했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12일 "다저스와 커쇼가 새로운 계약에 합의했다"며 "커쇼는 다저스에서 18번째 시즌을 보내게 됐다"고 보도했다.

계약의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ESPN은 "2025년 커쇼가 500만달러(약 72억6천만원)에서 1천만달러 정도를 보장받게 될 것"이라고 추측했다.

1988년생 왼손 투수 커쇼는 2008년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줄곧 다저스에서만 뛰어온 ‘원 클럽맨‘이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을 세 번 받았고, 올스타 10회, 2014년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MVP) 등 화려한 이력을 쌓았다.

메이저리그 통산 성적은 212승 94패, 평균자책점 2.50이다. 지난 시즌에는 7경기에만 나와 2승 2패, 평균자책점 4.50을 기록했다.

2023시즌이 끝난 뒤 어깨 수술을 받은 커쇼는 지난해 7월 복귀했다가 9월 초 엄지발가락 통증으로 그대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또 11월에는 무릎과 발가락 수술을 받았다.

지난해 11월 수술대에 오르기 전에는 2025시즌 다저스와 맺은 선수 옵션을 거부하고 자유계약선수(FA)를 선언했으며, 이번에 다시 다저스와 동행을 이어가기로 했다.

ESPN은 "커쇼가 올해 6월 정도에 다시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저스는 커쇼의 합류로 안 그래도 막강한 선발진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저스는 2025시즌을 앞두고 새로 영입한 블레이크 스넬과 사사키 로키에 야마모토 요시노부, 타일러 글래스노우, 토니 곤솔린, 더스틴 메이 6명 선발 요원에 커쇼와 올해부터 ‘투타 겸업‘을 재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오타니 쇼헤이까지 선발 로테이션을 돌 수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유리한 사건]1.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리그 순위 12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상대팀을 제칠 수 있어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2. 우에시마 타쿠미가 지난...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전북현대모터스는 지금 리그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랭킹 3위인 대전 하나 시티즌과 만나 전이가 강합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금 리그 랭킹 7위에 있고 FC 서울과 승점차 2점만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이기면 상대를 역전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강...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연기자 노윤서가 2년 전 여행을 추억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 “엄청난 뒷북 사진”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사진에는 노윤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