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출처:스포츠경향|2024-12-21
인쇄



댄서 모니카가 결혼·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모니카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다”면서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또 하나의 기적,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찾아왔다”면서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 예비신랑에 대해선 “대중앞에 서지 않고 묵묵히 삶을 살아가는, 평범하지만 저에겐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모니카는 그러면서 “그동안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너무나 크고 감사해서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할지 오래 고민했다. 긴 생각 끝 용기 내 전한다”며 “편지 한 장에 담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한 저의 기적 같은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감사 인사도 전했다.

모니카는 또 “새로운 삶의 시작은 제 춤과 작품에 더 깊고 강렬한 영감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저는 멈추지 않는다. 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이라며 임신과 출산 후에도 댄서로서, 안무가로서의 활동도 멈추지 않을 뜻을 내비쳤다.

한편, 모니카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프라우드먼 리더로 활약하며 뛰어난 안무 실력과 리더로서의 능력, 또 댄서로서의 매력을 드러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게임’에 출연했다.



이하는 모니카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한 해를 잘 마무리해야 할 시기가 찾아왔네요.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기대하며, 저에게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소중한 분들께 직접 제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분은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삶을 살아가는, 평범하지만 저에게는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또 하나의 기적,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너무나도 크고 감사해서,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긴 생각 끝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용기 내어 이렇게 소식을 전합니다.

편지 한 장에 담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한 저의 기적 같은 순간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와 우리 가족에게 많은 응원과 축복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새로운 삶에 대한 설렘으로 제가 활동에 소홀해질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새로운 삶의 시작은 제 춤과 작품에 더욱 깊고 강렬한 영감을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는 멈추지 않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이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저의 여정을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고, 많은 관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모니카 드림

  • 야구
  • 축구
  • 농구
슬럼프에도 3위...'LA 다저스' 오타니, 파워 랭킹서 여전한 위력 과시 [스춘 MLB]
[남자 아시아컵] LG에서는 핵심인 칼 타마요, 필리핀 대표팀에서는...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LA 다저스)가 메이저리그닷컴이 발표한 '2025년 제10차 타자 파워 랭킹'에서 3위를 차지했다. 최근 타격 부진에도 불구하고 시즌 전체 성적과 ...
'미리 보는 한국시리즈' LG-한화, 1위 놓고 정면 충돌...임찬규 vs 류현진 선발 맞대결
‘세계 7위’ 호주의 벽은 높았다···이정현 20득점에도 FIBA 아시아컵 97-61 대패
프로야구 선두 자리를 놓고 '쌍둥이'와 '독수리'가 정면 승부를 벌인다.LG 트윈스와 한화 이글스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잠실구장에서 주말 3연전을 치른다.앞선 주중 3연전에서...
"알고 있었다" 왜 이런 바보 같은 트레이드했나, 부상 징후 뻔히 보였는데…유리몸 투수 1G 만에 깨지다니
시카고 컵스가 트레이드 마감일에 영입한 우완 투수 마이클 소로카(28)가 이적 데뷔전에서 2이닝 만에 어깨 부상을 당했다. 트레이드 전부터 구속 저하로 부상 징후가 뻔히 보였는데 ...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피트니스 선수 출신 모델로 유명한 미국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가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20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빌라모어는 최근 자신의 SNS에...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거침 없는 노출이 화제다.7일 홍영기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프랑스에서 유유자적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홍영기는 리스의 해변을...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의 여름 휴가를 마무리하며 근황을 전했다.6일, 김빈우는 자신의 SNS에 “새로운 친구 활발이를 넓은 바닷가 집으로 다시 보내주며 우리의 여름휴가는 끝으로 가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