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엄마 된다…남편은 누구?
출처:스포츠경향|2024-12-21
인쇄



댄서 모니카가 결혼·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모니카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다”면서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또 하나의 기적,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찾아왔다”면서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 예비신랑에 대해선 “대중앞에 서지 않고 묵묵히 삶을 살아가는, 평범하지만 저에겐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모니카는 그러면서 “그동안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너무나 크고 감사해서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할지 오래 고민했다. 긴 생각 끝 용기 내 전한다”며 “편지 한 장에 담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한 저의 기적 같은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감사 인사도 전했다.

모니카는 또 “새로운 삶의 시작은 제 춤과 작품에 더 깊고 강렬한 영감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저는 멈추지 않는다. 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이라며 임신과 출산 후에도 댄서로서, 안무가로서의 활동도 멈추지 않을 뜻을 내비쳤다.

한편, 모니카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프라우드먼 리더로 활약하며 뛰어난 안무 실력과 리더로서의 능력, 또 댄서로서의 매력을 드러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게임’에 출연했다.



이하는 모니카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한 해를 잘 마무리해야 할 시기가 찾아왔네요.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기대하며, 저에게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소중한 분들께 직접 제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정말 행복하고 소중한 기적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분은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삶을 살아가는, 평범하지만 저에게는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또 하나의 기적,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께 받은 사랑이 너무나도 크고 감사해서,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긴 생각 끝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용기 내어 이렇게 소식을 전합니다.

편지 한 장에 담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한 저의 기적 같은 순간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와 우리 가족에게 많은 응원과 축복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새로운 삶에 대한 설렘으로 제가 활동에 소홀해질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새로운 삶의 시작은 제 춤과 작품에 더욱 깊고 강렬한 영감을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는 멈추지 않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변함없이 이어질 것이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저의 여정을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고, 많은 관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모니카 드림

  • 야구
  • 축구
  • 농구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40억 3루수 등장에도 의연했는데, FA 신청→왜 돌연 은퇴하나…ML 진출+FA 148억+2200G ‘20년이 찬란했다’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허경민 등장에도 의연했던 황재균(38). 체중을 10kg 넘게 감량하는 등 1군 생존을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했지만, 1년 뒤 그의 선택은 은퇴였다. 지난 3월 스프링캠프 귀국장...
폰세 "韓 야구와 일본 야구의 큰 차이는..." 적나라한 토로
피어스의 직격...
KBO 리그를 평정한 뒤 미국 무대로 돌아간 '前(전) 한화 이글스 투수' 코디 폰세(31·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국과 일본 야구의 차이점에 관해 적나라하게 토로했다.폰세는 최근 ...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싱가포르 공연의 여운을 표현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공연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무대 아래에서도 도도한 카리스마를 유지하며 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6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가 열렸다.코스프레 모델 요...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