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 노출이 유행이라더니…전종서, 역대급 사진 공개
출처:TV리포트|2024-10-19
인쇄





최근 속옷 노출 패션 유행이 지속되면서 배우들도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전종서는 자신의 계정에 파격적인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전종서는 소파에 누워있는데 헐렁한 청바지 속 흰색 속옷이 그대로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전종서 특유의 퇴폐미가 돋보이지만 과감한 속옷 노출에 팬들도 깜짝 놀란 반응이다.

네티즌은 “너무 선정적이다”, “과하다”는 반응과, “개성 표현이다”, “노출도 패션이다” 등의 반응으로 상반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전종서의 속옷 노출 패션 이전에 문가영의 밀라노 패션쇼에서의 ‘란제리 패션’이 있었다.

지난 2월 이탈리아 밀라노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에 참석했던 문가영은 란제리 패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전신 시스루 의상과 속옷 노출 패션으로 화제가 되었다.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란제리 패션에 네티즌 일부는 “예쁘고 섹시하다”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겠다” 등 민망하다는 반응도 있었다.

이를 의식한 것인지 지난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의 ‘2025 봄/여름 컬렉션 이탈리아 뷰티(Italian Beauty)’에 참석한 문가영은 노출을 최소화하고 반짝이는 골드로 포인트를 준 패션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과한 노출이 없이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문가영에 네티즌 역시 “이 패션은 진짜 예쁘다”, “지난번 의상 생각하면 이건 완전 경조사 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대에서 눈에 띄는 의상을 입어야 하는 걸그룹 멤버는 이미 ‘언더붑’, ‘로우라이즈’ 등 속옷이 노출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이는 블랙핑크 제니, 가수 제시, 현아 등 섹시한 이미지를 가진 스타들이 먼저 선도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가운데, 속옷 노출 패션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LG의 압도적 1위 행진 비결, 수비효율 0.747의 놀라운 힘
'33점 더블더블 폭발' 커닝햄, 뉴욕의 왕 이겨냈다…DET는 시리즈 균형 맞춰
2025시즌 개막 이후 멈춤 없이 질주하는 LG 트윈스의 초반 성적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지표는 비현실적인 수비효율(DER)이다.현재 18승 4패(0.818)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고공 '조류 대전' 첫 경기 못 열리나...류현진·박세웅 선발 맞대결 성사 여부 관심
PO 좌절된 ‘동부 8위’ 애틀란타, 프런트 수장 교체
금주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매치업 첫 경기가 비로 순연될 가능성이 생겼다. '국내 에이스' 맞대결이 성사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22일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4월 KBO리그에서...
‘MLB 스타’ 이정후 또 현지 공개 조명…“OPS 0.982 달해, SF서 가장 돋보이는 선수”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또 한 번 현지에서 조명을 받았다.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페이지 MLB닷컴은 22일(한국시간) MLB 30개 구단의 현재 전력과 성...
'미친 볼륨감+복근' 소유, 단기간 5.5㎏ 감량 비법은
'미친 볼륨감+복근' 소유, 단기간 5.5㎏ 감량 비법은
가수 소유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전후 비교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소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는 '미친 몸매…비포 애프터 실화? 소유의 다이어트 꿀팁 대공개'라는 제목의...
‘카없닝왕?’ 에스파 닝닝, 반전의 섹시미…미모 24시간 ON
‘카없닝왕?’ 에스파 닝닝, 반전의 섹시미…미모 24시간 ON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반전의 섹시미를 뽐냈다.22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화보 촬영 장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긴 웨이브 헤어에 짙은 레드 색상의 드레스를 입...
맥스큐 커버 장식한 엘라(ELLA), 필라테스와 요가로 만든 포스!
맥스큐 커버 장식한 엘라(ELLA), 필라테스와 요가로 만든 포스!
10만여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엘라(ELLA)가 최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테이크 호텔에서 진행한 남성건강잡지 맥스큐(MAXQ) 5월호 커버 촬영에서 환상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