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신입생' 나가타 모에 "팬들의 뜨거운 열정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출처:루키|2024-10-13
인쇄

 

KB의 아시아쿼터 선수 나가타 모에가 출정식을 통해 홈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청주 KB스타즈가 12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B스타즈 2024-2025학기 입학식‘이라는 테마로 진행되었다.

아시아쿼터 1라운드 5순위로 KB의 유니폼을 입게 된 나가타 모에는 페이스 페인팅 존에 위치해 팬들과 함께 피부와 가까운 곳에서 호흡했다.

나가타 모에는 "개막하기 전에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청주의 홈 팬들을 처음 만나서 좋았다. 출정식을 통해서 홈 경기장에도 와보고 팬들의 뜨거운 열정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출정식을 치른 소감을 전했다.

174cm의 스몰포워드 나가타는 지난 박신자컵에서 KB 소속으로 첫 공식 경기를 치렀다. 첫 경기를 치르는 만큼 긴장이 될 법도 하지만 나가타는 활발한 몸놀림을 선보였고 기존 팀원들과도 준수한 호흡을 선보이며 합격점을 받았다.

이에 나가타는 "득점에 대해서는 매 경기 두 자릿수 득점을 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중점으로 삼고 감독님도 주문을 해주시고 있고 연습도 그렇게 맞춰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가타 모에는 이번 시즌이 해외에서 생활하는 첫 해다. 한국과 일본이 지리적으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지만 언어와 문화 등 많은 차이가 있기에 그녀 역시 적응하기 쉬운 것만은 아닐 터.

나가타 모에는 "한 명을 꼽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선수들이 먼저 다가와서 이야기도 해주고 감독님, 코치님들, 지원스태프들까지 모두 도움을 주셔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나가타는 "팬 분들이 먼 곳까지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출정식이 개막하기 전 정말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개막하게 되면 좋은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툴루즈 FC VS 스타드 렌 F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툴루즈 FC VS 스타드 렌 FC
[툴루즈 FC의 유리한 사건]1. 툴루즈 FC는 최근 폼이 하락했습니다. 이번 홈 경기로 돌아와 승리로 반등하기를 바랍니다.2. 툴루즈 FC는 최근 5경기에서 8골을 기록하며 놀라...
[DFB-포칼 프리뷰]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VS 카를스루에 SC
[DFB-포칼 프리뷰]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VS 카를스루에 SC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유리 사건]1.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는 최근 5경기에서 총 8골을 넣었습니다.2.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는 최근 카를스루에와의 대진 2경기에서 1승1무...
포항 홈 ‘징크스’도 깼다…황선홍의 대전, 고대하던 ‘ACLE’가 진짜 보인다
포항 홈 ‘징크스’도 깼다…황선홍의 대전, 고대하던 ‘ACLE’가 진짜 보인다
대전하나시티즌이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티켓을 향한 발걸음을 가속화했다.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대전은 26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3...
'러시아 엘프녀' 안젤리나 다닐로바, 부산 뜨겁게 달군 비키니샷
'러시아 엘프녀' 안젤리나 다닐로바, 부산 뜨겁게 달군 비키니샷
러시아 출신 모델 겸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부산서 휴가를 즐기며 근황을 전했다.안젤리나 다닐로바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부산. have I mentioned...
조혜정, 해외여행 중 비키니…은근히 글래머
조혜정, 해외여행 중 비키니…은근히 글래머
배우 조혜정이 해외에서 여유를 즐겼다.27일 조혜정은 자신의 계정에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조혜정은 휴양지로 보이는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새하얀 피부에 비키...
비비, 누워있어도 드러나는 몸매 자신감
비비, 누워있어도 드러나는 몸매 자신감
가수 비비가 비키니 패션으로 휴가를 즐겼다.비비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해외 휴양지로 휴가를 떠난 근황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비비는 호텔 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