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큰무대·첫관문 여는 LAD 야마모토, 기선제압 선봉장으로 4400억 몸값 증명할 시간
출처:스포츠서울|2024-10-06
인쇄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몸값에 걸맞은 투구를 할 것인가. 증명의 시간이 다가온다.

LA다저스는 6일 오전 9시38분,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거치고 올라온 샌디에이고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1차전을 치른다.

5전 3승제로 양 팀 모두 1차전 기선제압이 중요하다.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2022년 포스트시즌(PS)에 이어 2년만에 다시 격돌한다.

 

 

LA다저스의 선발은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다. 12년 3억2500만달러(약4400억원)에 다저스 유니폼을 입었다.

야마모토는 올해 어깨부상으로 두달 이상 이탈 전력이 있었지만, 정규시즌 18경기 90이닝을 소화하며 7승2패 평균자책점 3.00을 작성했다.

애초 다저스의 1차전 선발은 잭 플래허티, 2차전 야마모토였다. 하지만 플래허터의 구속저하로 야마모토가 1차전 선발 중책을 맡게 됐다.

 

 

만약 NLDS가 5차전까지 가게 된다면 1차전 선발 야마모토는 5일 휴식 후, 5차전 등판도 가능하다.

지난 2022년 가을무대에서는 샌디에이고가 다저스를 3승 1패로 꺾고 챔피언시리즈에 올라갔다. 다저스는 설욕을 노린다.

이번 PS에서 샌디에이고는 1차전에 딜런 시즈, 2차전 다루빗슈 유를 선발로 내세운다.

야마모토와 1차전에서 선발 맞대결하는 시즈는 올해 14승 11패 평균자책점 3.47을 기록했다.

LA다저스는 올시즌 월드시리즈 우승을 겨냥한다. 첫 관문을 야마모토가 열어젖힌다.

 

 

부상 복귀 후, 건재함을 알린 야마모토가 데뷔 첫해 빅무대에서 스타성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PSG 이강인, 25m 슈팅 후 주저앉아… '발목 부상 교체'
PSG 이강인, 25m 슈팅 후 주저앉아… '발목 부상 교체'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24)이 경기 도중 발목 부상으로 교체됐다.이강인은 15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 '리버풀 배신자' 또또 벤치 앉았다…"가장 자격 있는 선수가 뛸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 '리버풀 배신자' 또또 벤치 앉았다…
"가장 자격 있는 선수가 뛸 것이다."레알 마드리드는 13일 오후 11시 15분(한국시각) 스페인 도노스티아의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아노에타에서 열린 2025-26시즌 스페인 프...
이랜드전 승리에도 침착했던 수원 이하라 코치 "앞으로의 경기가 더 중요...승격만 바라보겠다"
이랜드전 승리에도 침착했던 수원 이하라 코치
지난 6월 한일 축구 관계자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일본 축구의 전설인 이하라 마사미 전 가시와 레이솔 감독이 K리그2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코치로 부임한다는 이야기가 들...
치어리더 이진, 크롭티에 푹 빠진 일상
치어리더 이진, 크롭티에 푹 빠진 일상
치어리더 이진의 일상 속 패션이 눈길을 끈다.1998년생 이진은 지난 2023년부터 프로야구 LG 트윈스 소속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2021년 데뷔 후 여자 프로농구 인천 신한은...
임현주, 청순 미녀의 반전 비키니…163cm인데 비율 대박
임현주, 청순 미녀의 반전 비키니…163cm인데 비율 대박
연기자 임현주가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임현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하는가 하면 ...
‘대만 홀린 여신’ 이다혜, 시원스런 여행룩에 깜찍한 표정으로!
‘대만 홀린 여신’ 이다혜, 시원스런 여행룩에 깜찍한 표정으로!
‘대만의 치어리더 여신’으로 떠오른 이다혜가 시원스런 여행 패션을 선보였다.이다혜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이었다!”는 멘트와 함께 대만에서의 광고 촬영 상황으로 보이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