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NC 출신 카스타노, 30세에 은퇴…"사랑스런 남편·아버지 되겠다"
출처:뉴시스|2024-09-05
인쇄


올해 7월 말까지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에서 뛰었던 대니얼 카스타노(30)가 현역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카스타노는 지난 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25번의 시즌, 프로에서 9년, 대학에서 3년 등의 생활을 마무리하고, 인생에서 더 중요한 커리어를 쌓으려 한다"고 은퇴 의사를 밝혔다.

이어 "사랑스러운 남편이자 아버지, 친구가 되겠다"며 "그동안 날 응원해준 아내와 아이들 등 가족에게 감사하다. 내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코치들과 팀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마음을 표했다.

메이저리그(MLB) 소식을 다루는 MLB트레이드루머스닷컴은 "카스타노가 개인 SNS 계정에 글을 올리며 은퇴를 선언했다"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2020년 마이애미 말린스 유니폼을 입고 MLB에 데뷔한 카스타노는 4시즌 동안 통산 24경기(선발 17경기)에 출전해 2승 7패 평균자책점 4.47을 작성했다.

2023시즌을 마친 뒤 그해 12월 NC와 계약하며 KBO리그에 입성한 카스타노는 19경기에 등판해 111⅔이닝을 투구하며 8승 6패 평균자책점 4.35의 성적을 냈다.

6월까지 6승 4패 평균자책점 3.93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으나 7월 들어 안정감이 떨어지면서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4경기 중 2경기에서 6점 이상을 헌납하는 등 평균자책점 6.04에 그쳤다.

결국 카스타노는 지난 7월28일 방출되면서 한국을 떠났다. NC는 카스타노의 대체 외국인 투수로 KBO리그 다승왕 출신인 에릭 요키시를 영입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