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밀워키 외야수 옐리치, 허리 수술로 시즌 아웃
출처:MK스포츠|2024-07-25
인쇄

밀워키 브루어스 외야수 크리스티안 옐리치(32)가 시즌을 조기에 접는다.

‘디 어슬레틱’은 25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 옐리치가 허리 수술을 받을 예정이며 이 수술로 남은 시즌을 뛰지 못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옐리치는 수년간 허리 부상에 시달려 왔고, 이를 고치기 위한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옐리치는 이날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처음에는 심각한 부상이 아닌 것으로 여겨졌다. 앞서 허리 부상으로 몇 차례 이탈한 경험이 있었지만 금방 돌아왔기 때문.

그러나 이번에는 시즌을 끝내야 할 정도로 심각한 상태임이 드러났다.

그는 이날 시카고 컵스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가진 인터뷰에서 “확실히 좋지 않다”며 허리 상태가 좋지 않음을 인정했다.

옐리치는 이번 시즌 73경기에서 타율 0.315 출루율 0.406 장타율 0.504 11홈런 42타점을 기록했다.

타율, 출루율 부문 내셔널리그 1위를 기록했고 올스타에도 선발됐다. MVP 투표 2위에 올랐던 2019시즌 이후 5년 만에 가장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었다.

팻 머피 밀워키 감독은 “옐리(옐리치의 애칭)가 우리 타선, 이 클럽하우스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했을 때, 그를 대신할 수 있는 선수는 많지 않을 것”이라며 옐리치의 존재감에 대해 말했다.

옐리치의 이탈은 밀워키에도 큰 타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는 25일 현재 59승 43패로 내셔널리그 중부 지구 선두를 달리고 있다.

밀워키는 현재 외야에 잭슨 추리오, 블레이크 퍼킨스, 가렛 미첼 등을 보유하고 있고 트리플A에 살 프렐릭, 조이 위머 등이 있다. 자리를 채울 수는 있겠지만, 타선에서 옐리치의 존재감을 대신할 선수들은 아니다.

트레이드 마감을 일주일 앞둔 시점에서 밀워키는 선발 로테이션 보강이 절실한 상황에서 타선의 무게감을 채워야하는 과제까지 안게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조현우, 뉴캐슬전 골문 지킨다... 팀 K리그 '팬 일레븐' 발표→오베르단 최다 득표
조현우, 뉴캐슬전 골문 지킨다... 팀 K리그 '팬 일레븐' 발표→오베르단 최다 득표
조현우(34·울산)가 4년 연속 '팀 K리그'의 골문을 지킨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오는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
멀리 가야하는 신상우호, 대만전 승리로 깔끔하게 마침표 찍는다
멀리 가야하는 신상우호, 대만전 승리로 깔끔하게 마침표 찍는다
신상우 감독이 이끄는 여자축구대표팀이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대만을 상대로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3차전을 치른다.1, 2차전에서 중국(2-2)...
"잘못은 했지만 원인은 인천"… 김포, '손가락 욕설' 관련 입장 발표
'손가락 욕설' 논란에 휩싸인 김포FC가 해당 선수의 잘못은 인정했지만 원인은 인천 유나이티드 측이 제공했다는 입장을 밝혔다.김포는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최근 있었던 손가락...
강승연, 화이트 비키니톱 꽉 채운 묵직함…상큼X섹시한 요정 느낌
강승연, 화이트 비키니톱 꽉 채운 묵직함…상큼X섹시한 요정 느낌
강승연이 상큼 섹시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16일 강승연이 자신의 SNS에 "마 더위에 넋이 나갔심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승연은 완도 해수욕장...
박민영, 단아한 스튜어디스 변신…"정성껏 모시겠습니다"
박민영, 단아한 스튜어디스 변신…
박민영이 스튜어디스로 변신했다.지난 15일 박민영이 자신의 SNS에 "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단정한 승무원으로 변신,...
아이브 안유진, 옷을 브래지어 사이에 끼고 잘록 허리 자랑…힙걸 일상
아이브 안유진, 옷을 브래지어 사이에 끼고 잘록 허리 자랑…힙걸 일상
아이브 안유진이 소녀 일상을 공개했다.지난 15일 안유진이 자신의 SNS에 여러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그레이 긴소매 톱에 카고 팬츠를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