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그게 가능해?' 소토 "오타니와 함께 뛰고 싶다" 발언에 양키스 팬들 '경악'...다저스, 오타니+소토 'MLB 슈퍼팀' 만들까?
출처:마니아타임즈|2024-07-16
인쇄


후안 소토(양키스)가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블리처리포트 등 미국 매체들은 16일(한국시간) 소토가 올스타 홈런 더비 전에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같은 팀에서 가장 함께 뛰고 싶은 MLB 선수가 누구냐는 질문에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를 지목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소토는 "내 말은, 오타니가 최고의 (옵션) 중 하나라는 뜻이다. 이제 그는 NL로 가고 나는 AL로 가기 때문에 조금 까다로워졌다. 하지만 확실히 오타니도 그 중 한 명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말에 소토의 잔류를 희망하는 양키스 팬들은 경악하고 있다.

소토는 올 시즌 후 FA가 된다. 오타니의 10년 7억 달러에 버금가는 계약을 체결할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소토와 오타니는 둘 다 캘리포니아주에서 뛴 바 있다. 소토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오타니는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서 활약했다.

양키스는 지난 오프시즌 파드리스와의 블록버스터 트레이드를 통해 소토를 영입했고, 오타니는 다저스와 스포츠 사상 최대 계약을 맺었다.

블리처리포트는 "다저스 팬들은 소토와 오타니가 팀을 이루어 MLB 슈퍼팀을 구성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며 "다저스는 지난 오프시즌에 10억 달러 이상의 막대한 지출을 했다.팀은 2025년에 2억 3,520만 달러의 급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MLB에서 가장 높은 금액이다. 여기에 연간 약 4천만 달러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되는 소토가 합세하면 3억 달러에 달할 것이다"라고 했다.

양키스에서의 첫 시즌에서 소토는 94경기에 나와 .295/.426/.558, OPS .985, 23홈런, 66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또 79개의 볼넷으로 메이저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오타니 역시 MVP급 활약을 하고 있다. 0.316의 타율에 29홈런과 69개의 타점을 기록 중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벼랑 끝’ 수원FC, 잔여 4경기 “생존 위한 결승전”
‘벼랑 끝’ 수원FC, 잔여 4경기 “생존 위한 결승전”
프로축구 K리그1 강등권으로 ‘벼랑 끝’에 선 수원FC가 남은 4경기를 결승전처럼 치르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다졌다.수원FC는 최근 5경기서 1승4패로 부진해 8승7무14패(승점 3...
"심각하진 않지만 여전히 통증... UCL 앞두고 테스트"... LEE, 부상 털고 일어날까
프랑스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 미드필더 이강인(24)이 '별들의 무대'를 코앞에 두고 발목 통증이 남아 있는 것으로 보인다.프랑스 레퀴프는 16일(한국시간) “이강인은 유럽...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SL 벤피카 VS 카라바흐 FK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SL 벤피카 VS 카라바흐 FK
[SL 벤피카의 유리한 사건]1.SL 벤피카는 포르투갈 명문클럽으로서 역사상 정상급 리그에서 강등을 당해 본 적이 없습니다. SL 벤피카는 지난 1961년과 1962년에 UEFA ...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