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오픈 우승’ 안세영 “건강한 모습 보여주고 싶었다”
출처:채널A|2024-06-11
인쇄


한국 여자 배드민턴의 ‘간판‘ 안세영(22·삼성생명)이 국제 대회에서 여자 단식 세계랭킹 세계랭킹 1위의 위엄을 뽐내며 부상 우려를 지웠습니다.

싱가포르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와 인도네시아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일정을 마무리한 안세영은 1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입국 후 취재진과 만난 안세영은 "부상 때문에 의심과 억측이 많아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의심과 억측을 없애고 싶었는데 쉽지 않았다"며 "오래 걸렸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어느 정도 증명을 했다고 생각한다. 홀가분하고 후련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아시안게임에서 오른쪽 무릎 부상(슬개건 부분 파열) 여파로 올해 전영오픈(4강), 아시아선수권대회(8강)에서 고개를 떨궜던 안세영은 싱가포르 오픈에서 3번째 우승을 달성했고, 이어 열린 인도네시아 오픈에서는 준우승했습니다.

안세영은 특히 "더 이상 억측이 나오지 않도록 자신 있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 온전한 상태로 경기에 나갈 수 없다. 정신력으로 버티고 있다"며 "부상에 대해 직접적으로 자세하게 언급한 적이 없었다. 이야기하고 싶지만,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이야기를 하진 못할 것 같다. 올림픽이 끝난 뒤 자세히 말씀드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안세영은 또 "부상 이후 대처와 컨디션을 관리하고 올리는 것에 대해 생각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걸 느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에 익숙해지지 않더라. 생각을 바꾸는 것이 힘들었는데 트레이너 선생님이 옆에서 도와주셨다. 많이 울기도 하고 싸우기도 많이 싸웠다.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안세영은 심리적 안정을 위해 "요즘은 외출을 자주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려고 한다. 상쾌한 마음을 갖고 저녁 시간을 보내며 운동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튀르키예 VS 스페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튀르키예 VS 스페인
[튀르키예의 유리한 사건]1.튀르키예는 현재 1승 승점 3점으로 E조 2위에 있습니다(1위팀인 스페인과 동점). 튀르키예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튀르키예는 월드컵 본선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독일 VS 북아일랜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독일 VS 북아일랜드
[독일의 불리한 사건]1. 첫 번째 월드컵 예선전에서 독일은 14번의 슈팅을 날렸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자말 무시알라가 없는 독일은 공격에 무기력해 보였고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
[J리그컵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J리그컵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유리한 사건]1. 가와사키 프론탈레는 홈의 우세를 이용해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이토 타츠야가 지난 J리그컵 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어서 발휘가...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5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st Summer"라는 글과 함께 싱가폴 센토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솔지는 ...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저만 그런거 아니죠"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15기 순자(윤서빈)이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냈다.지난 5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머리가 꼭 집에서는 잘 묶이고 나와서는 예쁘게 안 묶이고"라...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5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racle energy flows, soft magic lingers"라며 한 브랜드 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