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애런 저지, 5월 이달의 선수…양키스 월간 개인상 독식
출처:뉴시스|2024-06-04
인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가 월간 개인상을 휩쓸었다.

MLB 사무국은 4일(한국시각) 2024년 5월 양대리그 월간 개인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양키스 외야수 애런 저지가 아메리칸리그 이달의 선수에 선정됐다. 우완 선발투수 루이스 힐은 아메리칸리그 이달의 투수, 신인에 뽑혔다.

저지는 통산 7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5월 한 달간 28경기에 출전해 타율 0.361, 14홈런 27타점 기록하는 등 절정의 타격감을 보여줬다.

저지는 양키스(42승 19패)가 동부지구 1위를 달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 달 동안 6경기에서 선발 등판한 힐은 6승 무패 평균자책점 0.70의 놀라운 피칭을 선보였다.

이달의 투수와 신인을 동시에 수상한 것은 힐이 맷 슈메이커(2014년 8월), 크리스 아처(2013년 7월), 제레미 헬릭슨(2011년 5월) 돈트렐 윌리스(2003년 6월)에 이어 다섯 번째다.

브라이스 하퍼(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내셔널리그 5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하퍼는 통산 세 번째 이달의 선수에 뽑혔다. 5월 한 달간 26경기에서 타율 0.313 7홈런 24타점의 성적을 올렸다.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좌완 크리스 세일은 내셔널리그 이달의 투수에 이름을 올렸다. 통산 다섯 번째 수상이다.

세일은 5월 5경기에 등판해 5승 무패 평균자책점 0.56으로 맹활약했다.

밀워키 브루어스 내야수 조이 오티즈는 내셔널리그 이달의 신인의 영광을 안았다.

오티즈는 5월 23경기에서 타율 0.307에 4홈런 12타점으로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 축구
  • 농구
  • 기타
결국 'SON'과 이별 확정! 우승해도 짐 싼다...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경질 예정→"기대에 못 미치는 시즌"
결국 'SON'과 이별 확정! 우승해도 짐 싼다...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경질 예정→
토트넘 홋스퍼가 우승 여부와 상관없이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무조건 경질할 것으로 보인다.영국 '기브미스포츠'는 13일(이하 한국시각) "토트넘은 17년의 기다림 끝에 우승컵을 ...
[공식발표]"LEE 정말 좋았다! 기본기 최고" 존버 끝에 주전 밀어낸 이한범, 시즌 두번째 덴마크 '이주의 팀' 쾌거
[공식발표]
시즌 막판 입지 대반전을 이뤄낸 '차세대 김민재' 이한범(23·미트윌란)이 덴마크 리그 이주의 팀에 선정됐다.덴마크 수페르리가는 13일(현지시각), 공식채널을 통해 2024~202...
전 세계 월드컵 본선행 '1등' 확정한 日, 9월 홍명보호와 나란히 북중미 원정
전 세계 월드컵 본선행 '1등' 확정한 日, 9월 홍명보호와 나란히 북중미 원정
대한민국과 일본이 오는 9월 나란히 해외 원정 평가전에 나선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9월 미국, 멕시코와 원정 평가전을 치른다. 대한축구협회는 14일 홍...
“가녀림의 정석”… 박규영, 수영복 패션 눈길
“가녀림의 정석”… 박규영, 수영복 패션 눈길
배우 박규영이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박규영은 13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휴양지에서 촬영한 듯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연보라색 수영복...
‘대세모델’ 송주아, 22세기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 집중시켜!
‘대세모델’ 송주아, 22세기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 집중시켜!
‘대세모델’로 불리는 파워 인플루언서 송주아가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송주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미래에서 온 듯한, 22세기에서 온 듯한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대학 축제서 어깨 드러낸 섹시+청순 매력 폭발
‘워터밤 여신’ 권은비, 대학 축제서 어깨 드러낸 섹시+청순 매력 폭발
가수 권은비가 대학 축제 무대에서 ‘워터밤 여신’다운 매력을 뽐냈다.권은비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순천향대, 호서대, 서경대 등 대학 축제 현장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