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애런 저지, 5월 이달의 선수…양키스 월간 개인상 독식
출처:뉴시스|2024-06-04
인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가 월간 개인상을 휩쓸었다.

MLB 사무국은 4일(한국시각) 2024년 5월 양대리그 월간 개인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양키스 외야수 애런 저지가 아메리칸리그 이달의 선수에 선정됐다. 우완 선발투수 루이스 힐은 아메리칸리그 이달의 투수, 신인에 뽑혔다.

저지는 통산 7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5월 한 달간 28경기에 출전해 타율 0.361, 14홈런 27타점 기록하는 등 절정의 타격감을 보여줬다.

저지는 양키스(42승 19패)가 동부지구 1위를 달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 달 동안 6경기에서 선발 등판한 힐은 6승 무패 평균자책점 0.70의 놀라운 피칭을 선보였다.

이달의 투수와 신인을 동시에 수상한 것은 힐이 맷 슈메이커(2014년 8월), 크리스 아처(2013년 7월), 제레미 헬릭슨(2011년 5월) 돈트렐 윌리스(2003년 6월)에 이어 다섯 번째다.

브라이스 하퍼(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내셔널리그 5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하퍼는 통산 세 번째 이달의 선수에 뽑혔다. 5월 한 달간 26경기에서 타율 0.313 7홈런 24타점의 성적을 올렸다.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좌완 크리스 세일은 내셔널리그 이달의 투수에 이름을 올렸다. 통산 다섯 번째 수상이다.

세일은 5월 5경기에 등판해 5승 무패 평균자책점 0.56으로 맹활약했다.

밀워키 브루어스 내야수 조이 오티즈는 내셔널리그 이달의 신인의 영광을 안았다.

오티즈는 5월 23경기에서 타율 0.307에 4홈런 12타점으로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