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29.6득점’ 클리블랜드 미첼, 종아리 부상으로 결장...감독은 “모두가 힘을 합쳐야”
출처:MK스포츠|2024-05-14
인쇄

클리블랜드 캐빌리어스 주전 가드 도노번 미첼이 결장한다.

미첼은 14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로켓모기지 필드하우스에서 열리는 보스턴 셀틱스와 컨퍼런스 준결승 4차전을 앞두고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등재 사유는 왼종아리 근육 염좌. 출전 상태는 ‘의심스러운(Questionable)’으로 올랐다.


부상 단계중 상대적으로 낮은 단계에 속하지만, 경기는 뛰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ESPN’ 등 현지 언론은 소식통을 인용, 미첼이 결장한다고 전했다.

클리블랜드는 미첼과 주전 센터 자렛 앨런이 모두 ‘의심스러운’으로 올라와 있다. J.B. 비커스태프 감독은 경기전 인터뷰에서 “두 선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겠다”며 출전 여부에 관해 말을 아꼈다.

그는 “이전 경기에서 4쿼터 막판에 이상을 느꼈고, 이후 통증이 심해졌다”며 미첼의 상황을 설명했다.

미첼은 클리블랜드가 지금 위치까지 올라올 수 있게한 일등공신이다. 지난 1라운드 6차전에서 50득점 기록한 것을 비롯해 이번 플레이오프 경기당 평균 29.6득점을 기록중이다.

클리블랜드 입장에서 미첼이 경기에 뛰지 못하는 것은 상상조차 하고싶지 않은 악몽같은 일다. 1승 2패로 뒤진 상황이라면 더욱 그렇다.

비커스태프는 미첼이 결장할 경우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묻는 질문에 “모두가 다같이 대체해야한다. 그 방법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어느 한 선수가 아니라 모두가 조금씩 나서서 대체해야한다. 그것이 힘이 됐든, 기술이 됐든 가장 자신 있는 버전으로 나선야한다. 그러나 우리는 언제나 함께 뛰어왔다”며 말을 이었다.

보통 ‘의심스러운’으로 올라온 선수는 출전을 강행하는 경우가 많다. 플레이오프라면 더욱 그렇다. 그러나 앨런의 경우 줄곧 ‘의심스러운’으로 올라와 있음에도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비커스태프는 이와 관련해 “솔직히 말하자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태가 어떤지와 관련이 있다. 그역시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매 번 느낌이 다를 수가 있고, 통증이 다른 방식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아침에 일어났는데 뛸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때는 뛰는 것이다. 그는 매일 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날이 언제가 될지는 우리도 모른다”며 상태를 전했다.

상대 주전 센터가 줄곧 결장중인 가운데 주득점원까지 빠진다면 보스턴 입장에서는 호재가 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조 마줄라 보스턴 감독은 이를 크게 의식하지 않는 모습.

비커스태프에 이어 기자회견장에 들어온 그는 “(미첼은) 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만약 뛰지 않는다면, 우리도 이에 맞게 조정을 해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제 다른 팀 경기를 봐도 알 수 있지만, 지금 이 시기에는 누가 뛰고 못뛰고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누가 더 열심히 뛰느냐가 승패를 가르는 거 같다. 누가 가장 열심히 뛰나, 누가 가장 절실하게 뛰느냐가 승자를 가른다고 생각한다”며 생각을 전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세인트루이스 시티 SC VS 내슈빌 S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세인트루이스 시티 SC VS 내슈빌 SC
[내슈빌 S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샘 서릿지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18골을 터뜨렸습니다. 그가 요즘 4경기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2.내슈빌 SC는 올 시즌 리그 25경기에...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VS D.C. 유나이티드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VS D.C. 유나이티드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의 유리한 사건]1.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은 최근 홈 5경기에서 8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1.6득점).2.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은 근년에 D.C. 유나이티...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FK 보되/글림트 VS 트롬쇠 IL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FK 보되/글림트 VS 트롬쇠 IL
[FK 보되/글림트의 유리한 사건]1. FK 보되/글림트는 지금 승점 38점으로 랭킹 2위에 있고 1위인 바이킹 FK보다 승점 1점만 낙후합니다. 팀은 1위로 올리기 위해 전의가 ...
치어리더 우수한, 물 젖은 아찔한 몸매…볼륨감에 '헉'
치어리더 우수한, 물 젖은 아찔한 몸매…볼륨감에 '헉'
치어리더 우수한(24)이 워터밤에서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최근 우수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 오는 날 물놀이하고 소맥(소주+맥주) 마신 최고의 하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아역인 줄 알았는데…김희정, 알고 보니 힙합 크루 출신 ‘서머 여신’
아역인 줄 알았는데…김희정, 알고 보니 힙합 크루 출신 ‘서머 여신’
배우 김희정이 반전 이력을 뒤로한 채, 완벽한 리조트룩으로 여름 바다를 사로잡았다.최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베트남 호이안에서 찍은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블루 플로럴 패턴의 비...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피트니스 선수 출신 모델로 유명한 미국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가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20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빌라모어는 최근 자신의 SNS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