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토미존 수술이 필요한지 결정할 예정이다"…'KBO 역수출 신화' 쓰는 롯데 출신 '좌승사자'에 찾아온 악재
출처:마이데일리|2024-05-12
인쇄

 

"시즌을 마무리하는 토미존 수술이 필요한지를 결정할 예정이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2일(이하 한국시각) 뉴욕 메츠의 좌완 불펜 브룩스 레일리의 부상 상황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매체는 "4월 중순 부상 이후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레일리는 5월 15일 정형외과 전문의 키스 마이스터 박사를 만나 시즌을 마무리하는 토미존 수술이나 내부 보조기 수술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레일리는 올 시즌 8경기에 구원 등판해 1승 4홀드 7이닝 2피안타 3사사구 9탈삼진 평균자책점 0.00 WHIP(이닝당 출루허용률) 0.71을 기록했다. 메츠의 핵심 불펜으로 활약했다.

하지만 지난달 22일 LA 다저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부상자 명단(IL)에 이름을 올렸다. 팔꿈치 통증이 문제였다.

‘MLB.com‘은 "초기 MRI 검사에서 구조적 손상은 발견되지 않았다. 하지만 부종이 지속되자 마이스터 박사에게 2차 소견을 구했다"며 "그는 이제 팔꿈치 인대 손상과 함께 뼈 돌기도 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일리는 KBO리그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선수다. 지난 2015년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해 5시즌 동안 활약했기 때문이다. KBO리그 무대에서 5시즌 동안 152경기에 등판해 48승 53패 910⅔이닝 755탈삼진 평균자책점 4.13이라는 기록을 남긴 뒤 빅리그 무대에 재입성했다.

2020년 신시내티 레즈 유니폼을 입었던 그는 시즌 중 휴스턴 애스트로스로 이적했다. 2021시즌 휴스턴에서 58경기에 등판해 평균자책점 4.78을 마크했다. 2022시즌에는 탬파베이 레이스에 입단해 60경기 1승 2패 25홀드 6세이브 평균자책점 2.68을 기록했다.

 

 

이후 레일리는 메츠와 손을 잡았다. 2023시즌 66경기 1승 2패 25홀드 3세이브 54⅔이닝 61탈삼진 평균자책점 2.80이라는 좋은 성적을 남겼다. 올 시즌에도 8경기 평균자책점 0의 행진을 이어갔으나, 팔꿈치 부상으로 시즌 아웃 위기에 몰리게 됐다.

‘MLB.com‘은 "레일리는 올 시즌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즌을 마무리하는 수술로 메츠에서의 생활이 끝날 수도 있다"고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AFC 아약스 VS 인터밀란
[AFC 아약스의 유리한 사건]1.AFC 아약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AFC 아약스는 이날에 유럽대항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공격수 미카 고츠 선...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콜럼버스 크루
[뉴욕 시티 FC의 유리 사건]1. 뉴욕 시티 FC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8위 인터 마이애미 CF에 불과 1점 앞서고 있어,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울산 HD FC VS 청두 룽청
[울산 HD FC의 유리 사건]1. 지난 경기에서 허율이 울산 HD FC의 유일한 골을 기록하며 팀이 상대와 무승부를 거두고 3경기 만에 다시 승점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