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내 머리!” 조코비치, 사인 도중 물통에 머리 맞아
출처:MK스포츠|2024-05-11
인쇄

테니스 세계 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가 봉변을 당했다.

‘디 어슬레틱’ 등 해외 언론은 1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오픈에 참가한 조코비치가 경기가 끝난 뒤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다 물통을 머리에 맞는 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다.

조코비치는 현지시간으로 금요일 열린 대회 2회전 경기에서 코렌틴 모우테를 꺾은 뒤 경기장을 나가던 도중 팬서비스의 일환으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었다.



이 과정에서 관중석에서 떨어진 금속 물통에 머리를 맞고 말았다.

조코비치는 머리에 물통을 맞은 직후 통증을 호소했다. 30초 정도 현장에 머물러 있던 그는 경호원들의 안내속에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디 어슬레틱이 현장 영상을 인용해 전한 바에 다르면, 이는 불운한 사고였다. 한 관중이 매고 있던 배낭에서 떨어진 물통이 하필 조코비치의 머리로 향한 것.

대회 주최측은 성명을 통해 “조코비치는 경기가 끝난 뒤 관중들에게 사인을 해주던 도중 물통을 머리에 맞은 뒤 중앙 코트를 떠났다”고 발표했다.

이어 “그는 적절한 치료를 받았으며 경기장을 떠나 호텔로 돌아갔다. 그의 상태는 걱정할만한 상황은 아니다”라며 그의 상태를 전했다.

걱정할 상황이 아니라고 하지만, 주변에서는 그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조코비치와 같은 세르비아 출신 선수인 미오미르 케마노비치는 이날 세계 랭킹 7위 캐스퍼 루드를 꺾은 뒤 가진 인터뷰에서 “그가 괜찮기를 바란다. 심각한 것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며 걱정을 드러냈다.

이번 대회는 조코비치가 프랑스 오픈에 참가하기에 앞서 마지막 점검차 참가한 대회다. 그는 이 대회 여섯 차례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