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프트의 연인' 켈시, NFL 캔자스시티와 재계약
출처:노컷뉴스 |2024-04-30
인쇄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연인 트래비스 켈시가 캔자스시트 치프스와 재계약했다.

NFL 캔자스시티의 브렛 비치 단장은 29일(현지시간) "켈시가 팀과 도시에 어떤 의미인지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켈시와 재계약이 우선이었고, 구단주 클라크 헌트에게도 가장 중요한 일이었다. 켈시가 2년 동안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타이트 엔드가 된 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말했다.

ESPN에 따르면 2년 총액 3425만 달러(약 472억원) 규모의 계약이다.

켈시는 2013년 신인 드래프트 3라운드 지명으로 캔자스시티에 입단해 최고의 타이트 엔트로 활약했다. 11시즌 동안 통산 907개의 리시브(1만1328야드), 74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에서는 165개의 리시브(1903야드), 19개의 터치다운으로 캔자스시티의 슈퍼볼 3회 우승에 기여했다.

특히 7시즌 연속 1000야드 시즌을 보냈다. 타이트 엔드 최초 기록이다. 이번 시즌에는 부상으로 첫 경기, 플레이오프를 대비한 휴식 차원에서 마지막 경기에 결장한 탓에 1000야드 시즌에 16야드가 모자랐다.

특히 켈시는 팝스타 스위프트의 연인으로도 유명하다.

NFL도 스위프트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켈시와 스위프트의 입맞춤으로 정점을 찍은 제58회 슈퍼볼은 무려 1억2340만명이 생중계로 지켜봤다. 슈퍼볼 광고비 역시 30초 기준 700만 달러(약 93억원)까지 치솟았다.

쿼터백 패트릭 마홈스는 SNS를 통해 "켈시를 절대 떠나지 못하게 하겠다고 모두에게 말했다. 축하해 켈시"라고 재계약을 반겼고, 켈시는 구단 SNS를 통해 "영광스럽고, 기쁜 일이다. 치프스 포에버"라고 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