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드 더블 더블’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꺾고 7번 시드 확정
출처:MK스포츠|2024-04-18
인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7번 시드를 확정했다.

필라델피아는 1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웰스파고센터에서 열린 마이애미 히트와 플레이-인 토너먼트에서 105-104로 이겼다.

이 승리로 필라델피아는 7번 시드를 확정했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2번 시드 뉴욕 닉스를 상대한다.


동점 5회, 역전 6회를 주고받는 접전이었다. 2쿼터 막판 14점차까지 뒤졌지만, 후반 66-53으로 크게 앞서며 격차를 좁혔다.

4쿼터 11분 6초를 남기고 조엘 엠비드의 3점슛이 터지며 74-74 동점을 만들었다.

4쿼터 양 팀은 5점차 이상 달아나지 못하며 다섯 번의 역전과 세 번의 동점을 주고받았다.

마지막 36초를 남기고 승부가 갈렸다. 36초를 남기고 켈리 오브레이 주니어가 레이업을 성공시키며 지미 버틀러의 파울까지 유도, 앤드원을 성공했다.

마이애미는 타일러 히로에게 3점슛을 맡겼지만, 니콜라스 바툼에게 블록당했다. 이어 타이리스 맥시가 자유투 2개를 성공시키며 101-96으로 달아났다.

이후 마이애미는 파울 작전에 마지막 희망을 걸었지만, 오브레이 주니어와 맥시가 자유투를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흐름을 내주지 않았다.

마이애미는 종료 2초를 남기고 히로가 3점슛을 성공시키며 105-104까지 추격했지만, 시간이 부족했다.

엠비드가 23득점 15리바운드로 더블 더블을 기록했고 맥시가 19득점, 오브레이 주니어가 11득점을 올렸다.

벤치에서 시작한 바툼은 20득점 기록하며 승리에 기여했다.

마이애미는 8번 시드 결정전으로 밀려났다. 같은 날 경기하는 애틀란타 호크스와 시카고 불스의 경기 패자와 단판 승부로 대결한다.

히로가 25득점, 버틀러가 19득점, 뱀 아데바요가 10득점 12리바운드 기록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엘체 CF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엘체 CF VS 레알 소시에다드
[엘체 CF의 유리한 사건]1. 엘체 CF의 공격수 라파 미르와 안드레 실바가 이번 시즌 각각 4골을 기록하며 믿을 만한 공격 듀오를 형성하고 있습니다.2. 엘체 CF는 이번 시즌...
[UEFA 컨퍼런스리그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레흐 포즈난
[UEFA 컨퍼런스리그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레흐 포즈난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 라요 바예카노는 지난 UEFA 컨퍼런스리그 원정에서 BK 하켄과 2-2로 비겼습니다. 첫 두 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무패를 유지하고 있습...
[UEFA 컨퍼런스리그 프리뷰] 마인츠 VS ACF 피오렌티나
[UEFA 컨퍼런스리그 프리뷰] 마인츠 VS ACF 피오렌티나
[마인츠의 유리한 사건]1. 마인츠는 최근 5경기에서 6골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마인츠의 중립한 사건]1. 이 경기는 마인츠의 1주일 내 두 번째 경기입니다...
대만 사로잡은 이다혜 치어리더 '청순+섹시' 돋보이는 볼륨감
대만 사로잡은 이다혜 치어리더 '청순+섹시' 돋보이는 볼륨감
치어리더 이다혜가 청량한 분위기의 화보 같은 일상을 전했다.지난 3일 이다혜는 SNS에 "여름이 간다"라는 멘트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화이트 크롭 슬리브리스와 데님 숏팬츠...
제시, 주요부위에 밴드 붙인 채…역대급 시스루 패션
제시, 주요부위에 밴드 붙인 채…역대급 시스루 패션
가수 제시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제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욕 공연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하며 함께해준 관객들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오는 12일 발...
독일 파워인플루언서 알렉사 브라이트, 초미니 블랙 비키니로 남심 저격!
독일 파워인플루언서 알렉사 브라이트, 초미니 블랙 비키니로 남심 저격!
독일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인 알렉사 브라이트가 최근 자신의 SNS에 블랙 비키니를 입고 맵시를 자랑했다.브라이트는 사진 속에서 파란색 하늘을 배경으로 초미니 블랙 비키니를 입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