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171km!' 리드오프 이정후, 2루타 작렬…5경기 연속 안타
출처:데일리안|2024-04-14
인쇄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가 시즌 2호 2루타를 터뜨리며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이정후는 14일(한국시각) 미국 세인트피터즈버그의 트로피카나필드에서 펼쳐진 ‘2024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전에 1번 타자(중견수)로 선발 출전, 5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안타 하나가 장타였다.

1회 첫 타석에서는 유격수 땅볼로 물러난 이정후는 3회에는 150km대 중반 강속구에 헛스윙 삼진으로 돌아섰다.

기다렸던 안타는 세 번째 타석에서 터졌다.

2-1 앞선 5회초 2사 후 타석에 들어선 이정후는 초구 볼을 고른 뒤 탬파베이 우완 선발 라이언 페피오트의 슬라이더(시속 143㎞)를 때려 우측으로 뻗어나가는 2루타를 만들었다. 타구 속도가 시속 171km에 이를 만큼 잘 공략했다.

시즌 두 번째 2루타로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간 이정후는 후속 타자 웨이드 주니어의 2점 홈런 때 홈을 밟아 시즌 6호 득점을 기록했다.

6회 1사 2·3루 찬스에서도 강한 타구를 만들었지만 유격수에 잡혀 병살 처리됐다. 10-1 크게 앞선 8회 마지막 타석에서는 내야 땅볼로 물러났다. 게임을 사실상 포기한 탬파베이는 투수를 내리고 야수를 마운드에 올렸지만 이정후는 안타를 뽑지 못했다.

시즌 타율은 0.250에서 0.246(57타수 14안타)으로 소폭 떨어졌지만,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샌프란시스코는 홈런 5개 등을 묶어 탬파베이를 11-2 대파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SON 없는' 토트넘, 180도 달라졌다…상대 자책골로 비야레알전 1-0 신승→"클린시트 정신 강조"
'SON 없는' 토트넘, 180도 달라졌다…상대 자책골로 비야레알전 1-0 신승→
토트넘 홋스퍼가 3년 만에 돌아온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값진 첫 승리를 챙겼다.손흥민이 떠난 뒤 토마스 프랑크 감독 체제에서 맞이한 UEFA 챔피언스리그 복...
'ACLE 첫 도전' 강원에 패배, 中 분노 "한국만 만나면 지네... 정말 놀랍다"
'ACLE 첫 도전' 강원에 패배, 中 분노
이지 1차전에서 상하이 선화(중국)를 2-1로 꺾었다.이날 강원은 전반 추가시간 주앙 테세이라에게 선제골을 내줬으나 후반 9분 홍철이 동점골을 넣었고, 9분 뒤 구본철이 역전골을 ...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올림피아코스 FC VS 파포스 FC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올림피아코스 FC VS 파포스 FC
[올림피아코스 FC의 유리한 사건]1. 올림피아코스 FC는 최근 3연승을 얻어서 컨디션이 아주 뛰어납니다.2. 올림피아코스 FC는 최근 5경기가 총 10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
쎄라퀸 ‘퀸나윤’ 김나윤, 아무리 바빠도 주 3회 근력운동과 유산소는 꼭!
쎄라퀸 ‘퀸나윤’ 김나윤, 아무리 바빠도 주 3회 근력운동과 유산소는 꼭!
“아무리 바빠도 주 3회는 근력운동과 유산소를 병행해야 합니다.”지난 6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34층에 있는 카바나시티에서 ‘2025 서울 라틴 페스타’가 열렸다.모...
제시, 엉덩이 한바가지…얼굴보다 커 ‘엄청난 자부심’
제시, 엉덩이 한바가지…얼굴보다 커 ‘엄청난 자부심’
가수 제시가 남다른 엉덩이 자부심을 드러냈다.제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 전후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시는 몸매 선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
'터질듯한 볼륨감' 시선 사로잡은 베이글 치어리더
'터질듯한 볼륨감' 시선 사로잡은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자태로 압도적인 볼륨감과 건강미를 동시에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초록 비키니로 '완벽 몸매' 과시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