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김수현과 부부 케미 잘 살려…자석 같은 관계"('눈물의 여왕')
출처:스포티비뉴스|2024-03-04
인쇄

 

배우 김지원이 ‘눈물의 여왕‘ 속 홍해인 캐릭터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화점 여왕 홍해인 역을 맡은 김지원이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김지원은 작품을 선택한 이유로 "차가워 보이지만 사랑스러운, 강해 보이지만 여린, 단편적이지 않은 홍해인의 삶을 연기해보고 싶었다. 이전 작품과 다른 분위기의 역할로 새로운 도전을 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캐릭터에 초점을 맞췄다. 때문에 "‘이번 역할도 정말 잘 어울린다‘는 말을 듣는다면 좋겠다"며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홍해인의 첫인상은 부족함 없이 살아온, 차갑고 직설적인 인물이었다"며 "해인은 앞만 보고 달려가는 것이 익숙하고 상처를 돌보며 관계를 회복하는 게 서툰 인물이기에, 해인이 가진 상처와 외로움이 더욱 크게 다가왔고 한편으로는 안타깝게도 느껴졌다"고 해 인물의 감정에 푹 빠져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더불어 홍해인은 어려움이 다가올수록 꼿꼿함을 잃지 않으려는 인물이기에 "그런 해인의 꼿꼿함이 부러질 때, 감정의 낙차를 잘 보여드리려 노력했다"고 설명해 그녀의 연기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홍해인 캐릭터의 사진이 공개된 이후 스타일링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됐던 터. 김지원은 "해인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단순히 부유함을 나타내는 게 아닌, 캐릭터의 상황과 감정과 잘 연결될 수 있도록 고민했다"며 "기분이 안 좋을수록, 옷은 화려하게!"라는 스타일링 포인트를 소개해 흥미를 돋웠다.

한편, ‘눈물의 여왕‘ 속 홍해인과 백현우의 관계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의 관계를 ‘자석‘이라고 설명한 김지원은 "N극과 S극처럼 서로 반대를 보며 밀어내는 것 같지만 함께 있어야 완전해지고 방향을 정하며 길을 나아갈 수 있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전했다.

또한 극 중 백현우, 홍해인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수현을 향해 "김수현 배우는 촬영장 분위기를 정말 편안하고 밝게 만들어준다. 덕분에 부부로서의 케미스트리를 잘 살려 연기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해 두 사람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믿고 보는 ‘로코퀸‘ 김지원의 색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야구
  • 축구
  • 농구
FA 도장 찍자마자 출근 도장 쾅쾅쾅…'솔선수범' 김현수, KT의 윈나우도 벌써 시작됐다
‘LAL 비상’ 돈치치, 종아리 타박상 진단→“반복적 문제다”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맺은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벌써 경기장에 출근 도장을 찍고 있다. '솔선수범'의 아이콘 김현수(37)의 새 시즌은 벌써 시작했다.김현수는 수원 KT위즈...
LG, 우완 장시환+포수 김민수 영입 "경험과 안정감 줄 것"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프로야구 LG가 베테랑들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LG는 22일 "우완 장시환(38), 포수 김민수(34)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LG는 "장시환은 풍부한 경험을 갖춘 베테랑 선...
재정비 나선 MLB 메츠, 타격왕 출신 맥닐마저 트레이드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부자 구단' 뉴욕 메츠가 타격왕 출신 타자마저 내보내며 팀 재정비를 이어갔다.메츠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제프 맥닐(3...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