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산초가 맵다…LPGA 최단신 후루에 아야카, HSBC 위민스 단독 선두
출처:스포츠경향|2024-03-03
인쇄

‘산초는 작아도 얼얼하게 맵다.’ 일본 속담으로, 한국의 ‘작은 고추가 맵다’와 같은 의미다.

LPGA 소속 선수 중 ‘최단신’인 후루에 아야카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산초의 매운 맛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후루에 아야카(23·일본)은 2일 싱가포르의 센토사 골프클럽 탄종 코스(파72)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10언더파, 206타를 기록하며 단독 선두에 올랐다.

 

 

후루에 아야카는 LPGA에서 키가 가장 작은 선수로, 그의 키는 153㎝다.

정교한 퍼트 능력과 흔들리지 않는 멘털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는 후루에 아야카는 지난 2022년 LPGA 입회 뒤 곧 여자 스코틀랜드 오픈에서 우승하며 일본의 ‘신성’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 날 경기 후 후루에 아야카는 공식 인터뷰에서 “리더보드의 맨 위에 있는 것이 흥분된다”면서 “우승을 하면 (일본 대표로서) 파리 올림픽에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라며 활짝 웃었다.

이어 그의 키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멀리 치는지 또는 내가 얼마나 멀리 치는지를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그냥 내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해 프로 선수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 날 경기에서 고진영은 버디 8개, 보기 2개를 기록하며 6언더파 66타를 적어냈다. 중간 합계 6언더파 210타. 최혜진도 3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1개로 3타를 줄여 중간 합계 6언더파 210타로 고진영과 함께 공동 5위에 올라 4라운드에서 역전 우승에 도전한다.

상위권에는 교포 선수 앤드리아 리(미국)가 중간 합계 7언더파 209타로 공동 3위 자리해 마지막 날 치열한 우승 경쟁을 예고했다.

2라운드 공동 4위였던 김효주는 6타를 잃는 난조에 빠져 공동 38위(2오버파 218타)로 떨어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세네갈 VS 모로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세네갈 VS 모로코
[세네갈의 유리 사건]1. 이 경기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의 결승전이며, 양 팀 모두 상대를 물리치고 우승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양측의 의지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라리가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FC 바르셀로나
[레알 소시에다드의 유리 사건]1. 레알 소시에다는 현재 순위표에서 1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강등권과 단 4점 차이에 불과합니다. 팀은 순위를 개선하기 위해 시급히 승점이 필요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발렌시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발렌시아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발렌시아는 며칠 전 부르고 CF와 원정에서 2:0 승리를 챙기며 5경기 중 2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2.발렌시아는 요즘 5경기에서 7번에 상대 골문을...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