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대박' 이정후, MLB 시범경기 첫 타석부터 안타… 득점까지 신고
출처:스포츠한국|2024-02-28
인쇄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첫 타석부터 안타를 신고했다.

이정후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5시5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시애틀 매리너스전에 1번타자 겸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정후는 2024시즌을 앞두고 샌프란시스코와 1억1300만달러(약 1504억원)에 계약을 체결하며 메이저리그에 입성했다. 류현진의 6년 3600만달러, 김하성의 4년 보장 2800만달러, 4+1년 3900만달러의 약 3배에 달하는 초대형 계약이다.

이정후는 일본 야수들도 제쳤다. 스즈키 세이야의 5년 8500만달러, 요시다 마사타카의 5년 9000만달러, 센가 코다이의 5년 7500만달러를 모두 따돌리며 아시아 타자로 역대 포스팅 최다금액을 세웠다. 올 시즌 샌프란시스코의 1번타자로 중용 받을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시범경기 개막과 함께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훈련 도중 옆구리에 가벼운 통증을 느꼈기 때문이다. 회복에 매진했던 이정후는 드디어 28일 첫 선을 보였다.

이정후는 팀이 0-2로 뒤진 1회말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섰다. 메이저리그 2년차 우완투수 조지 커비의 3구 몸쪽 변화구 잡아당겨 땅볼 타구를 만들었다. 이 타구는 1루수 옆을 스치며 우익수 앞으로 흐르는 우전 안타로 연결됐다.

이정후는 이후 타이로 에스트라다의 유격수 방면 타구 때 상대 유격수 실책으로 2루를 밟은 뒤 라몬테 웨이드 주니어의 1타점 적시타 때 홈을 밟아 첫 득점도 신고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활약에 힘입어 1회말 현재 1-2로 추격한 상태다.

  • 축구
  • 농구
  • 기타
‘PSG 4관왕’ 수문장 돈나룸마, 이적시장 ‘핫타깃’···PSG와 연봉 협상 난항, 맨유·맨시티·첼시 ‘눈독’
‘PSG 4관왕’ 수문장 돈나룸마, 이적시장 ‘핫타깃’···PSG와 연봉 협상 난항, 맨유·맨시티·첼시 ‘눈독’
지난 시즌 파리생제르맹(PSG)의 4관왕을 뒷문에서 든든히 이끌었던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26)가 팀과 연봉 협상이 난항을 겪고 있다. PSG가 그와 결별을 염두에 두고 대체자...
‘페레즈 야망’→음바페·홀란 조합 원한다…단, 이 선수가 매각돼야
‘페레즈 야망’→음바페·홀란 조합 원한다…단, 이 선수가 매각돼야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가 공격수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을 대체자로 원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대신 팀의 주전인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매각되는 시나리오가 우선시돼야 한다.이적...
'가브리엘-정재민 연속골' 서울 이랜드, 수원 2-0으로 제압→ 분위기 대반전!
'가브리엘-정재민 연속골' 서울 이랜드, 수원 2-0으로 제압→ 분위기 대반전!
서울 이랜드 FC가 원정에서 강호 수원 삼성을 2-0으로 잡아내며 반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서울 이랜드는 27일 저녁 7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김민경, 모델 되더니 과감한 착장…수영복 입고 "인생 첫 서핑"
걸그룹 출신 김민경, 모델 되더니 과감한 착장…수영복 입고
프리스틴 출신 김민경이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지난 27일 김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 첫 서핑은 데데와 함께"라며 수영복 브랜드를 태그한 뒤 글을 작성했다. 사진 속 ...
소은, 홀터넥 끈 버거워 보이는 묵직 비키니 자태[화보]
소은, 홀터넥 끈 버거워 보이는 묵직 비키니 자태[화보]
맥심 모델 소은이 비키니를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소은은 남성지 맥심(MAXIM)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전직 폴댄스 강사, 아동 미술 ...
율희, 과감한 룩에 눈부신 미모…여름 햇살보다 핫해
'돌싱' 율희, 과감한 룩에 눈부신 미모…여름 햇살보다 핫해
율희가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근황을 전했다.27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파스텔 톤의 민소매 니트 톱과 데님 쇼츠를 매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