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차노프, 카타르오픈 테니스 우승…통산 6번째 투어 우승
출처:TV조선|2024-02-25
인쇄

 

카렌 하차노프(17위·러시아)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카타르 엑손모바일오픈(총상금 139만5천875 달러) 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하차노프는 24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단식 결승에서 야쿠프 멘시크(116위·체코)를 세트 점수 2-0(7-6 6-4)으로 물리쳤다.

하차노프는 통산 6번째 투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하차노프의 단식 랭킹은 15위로 두 계단 상승할 거로 보인다.

멘시크는 이번 대회에서 전 세계랭킹 1위 앤디 머리(50위·영국), 톱 시드 안드레이 루블료프(5위·러시아)를 잇달아 물리쳤다.

여기에 2021년 우마그 대회의 카를로스 알카라스(2위·스페인) 이후 가장 어린 나이에 투어 대회 결승에 오르는 기록을 쓰며 기대감을 부풀렸으나 생애 첫 우승 타이틀 획득엔 실패했다.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두바이 챔피언십(총상금 321만1천715달러)에서는 재스민 파올리니(26위·이탈리아)가 안나 칼린스카야(40위·러시아)를 2-1(4-6 7-5 7-5)로 꺾고 생애 두 번째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파올리니는 2021년 슬로베니아 포르토로즈 대회에서 처음으로 우승했다.

이후 3차례 투어 대회 결승에 올랐으나 모두 패했고, 4번째 결승 도전에서야 우승의 감격을 다시 누렸다.

두바이 챔피언십은 WTA 투어 대회 중 파이널스 다음으로 많은 랭킹 포인트를 주는 ‘WTA 1000‘ 대회다.

파올리니는 이번 우승으로 단식 랭킹을 14위 수준까지 끌어올릴 전망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유니온 베를린의 유리한 사건]1.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진출권을 획득하도록 하겠습니다.2.미드필더 라니 케디라 선수가 지난 FC ...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인터밀란의 유리한 사건]1.인터밀란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인터밀란은 이날에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2.인터밀란은 며칠 전 AC 피사 1909와 원정에서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번리 F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지안 플레밍 선수가 올 시즌 리그 10경기에 출전해 4골을 넣었습니다.[크리스탈 팰리스 FC의 유리한 사건]1.크리스탈 팰리스 FC는 현재 랭...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연기자 이지아가 건강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이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슈퍼마리오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에서 머리띠를...
"너무 크고 무거워...수술도 못해" 가슴 고민 고백한 글래머 테니스 선수
일본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 소노다 아야노(30)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소노다는 "지금까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었지만, DM도 오고 여성분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