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배지환, 시범경기 개막전 출전해 3타수 무안타
출처:MK 스포츠|2024-02-25
인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배지환이 2024시즌 첫 공식 경기를 소화했다.

배지환은 2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의 리 헬스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 그레이프푸르트리그 원정경기 1번 2루수 출전, 3타수 무안타 1삼진 기록했다.

세 차례 타석에서 모두 소득없이 물러난 것은 아쉬웠지만, 타석이 진행될 수록 타구 내용이 좋아진 것은 고무적이었다.

 

 

1회 첫 타석에서는 루이 바랜드 상대로 하이 패스트볼에 배트가 헛나가며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3회 두 번째 타석에서는 바뀐 투수 저스틴 토파 상대로 2-2 카운트에서 6구째 슬라이더를 때렸지만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타구 각도 62도로 타구가 너무 높이 떴다.

4회 세 번째 타석에서는 호르헤 알카라를 상대로 1사 1, 2루에서 3구째 슬라이더를 때렸지만 좌익수 글러브에 걸렸다.

타구 속도 91.8마일, 타구 각도 30도로 283피트를 날아갔다. 이날 경기중 가장 좋은 타석 내용 보여줬다.

수비에서는 5이닝 수비를 실책없이 소화했다.

6회초 타석에서 유망주 정쭝저와 교체되면서 이날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는 피츠버그가 3-5로 졌다.

3-3으로 맞선 6회말 2사 1, 3루에서 미네소타의 2022년 드래프트 10라운드 지명 출신 마이너리거 달튼 셔필드가 스리런 홈런을 때려 승부를 갈랐다.

피츠버그 선발 베일리 팔터는 2이닝 4피안타 3탈삼진 2실점 기록하고 내려갔다.

에드워드 올리바레스는 3회 2사 1, 2루에서 중견수 방면 3루타로 2타점 올리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헨리 데이비스는 포수로 선발 출전, 3타수 2안타 1득점으로 활약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PSG 4관왕’ 수문장 돈나룸마, 이적시장 ‘핫타깃’···PSG와 연봉 협상 난항, 맨유·맨시티·첼시 ‘눈독’
‘PSG 4관왕’ 수문장 돈나룸마, 이적시장 ‘핫타깃’···PSG와 연봉 협상 난항, 맨유·맨시티·첼시 ‘눈독’
지난 시즌 파리생제르맹(PSG)의 4관왕을 뒷문에서 든든히 이끌었던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26)가 팀과 연봉 협상이 난항을 겪고 있다. PSG가 그와 결별을 염두에 두고 대체자...
‘페레즈 야망’→음바페·홀란 조합 원한다…단, 이 선수가 매각돼야
‘페레즈 야망’→음바페·홀란 조합 원한다…단, 이 선수가 매각돼야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가 공격수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을 대체자로 원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대신 팀의 주전인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매각되는 시나리오가 우선시돼야 한다.이적...
'가브리엘-정재민 연속골' 서울 이랜드, 수원 2-0으로 제압→ 분위기 대반전!
'가브리엘-정재민 연속골' 서울 이랜드, 수원 2-0으로 제압→ 분위기 대반전!
서울 이랜드 FC가 원정에서 강호 수원 삼성을 2-0으로 잡아내며 반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서울 이랜드는 27일 저녁 7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김민경, 모델 되더니 과감한 착장…수영복 입고 "인생 첫 서핑"
걸그룹 출신 김민경, 모델 되더니 과감한 착장…수영복 입고
프리스틴 출신 김민경이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지난 27일 김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 첫 서핑은 데데와 함께"라며 수영복 브랜드를 태그한 뒤 글을 작성했다. 사진 속 ...
소은, 홀터넥 끈 버거워 보이는 묵직 비키니 자태[화보]
소은, 홀터넥 끈 버거워 보이는 묵직 비키니 자태[화보]
맥심 모델 소은이 비키니를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소은은 남성지 맥심(MAXIM)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전직 폴댄스 강사, 아동 미술 ...
율희, 과감한 룩에 눈부신 미모…여름 햇살보다 핫해
'돌싱' 율희, 과감한 룩에 눈부신 미모…여름 햇살보다 핫해
율희가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근황을 전했다.27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파스텔 톤의 민소매 니트 톱과 데님 쇼츠를 매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