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영-김민아, 임정숙-강지은, 서한솔-사키이, 스롱-용현지 등 LPBA 시즌 마지막 개인투어 8강 대진 완성…
출처:마니아타임즈|2024-02-24
인쇄



PBA 팀리그 포스트시즌에서 탈락한 분풀이일까? 블루원리조트의 여성 3인방인 스롱 피아비를 비롯해 ‘차세대 미녀스타‘ 서한솔, 그리고 김민영이 모두 올시즌 마지막 개인투어에서 나란히 8강에 올랐다. 그리고 사사키 아야코(하나카드), 임정숙(크라운해태)와 용현지(하이원리조트) 강지은(SK렌트카) 김민아(NH농협카드)도 무난히 16강 문턱을 넘어섰다. 그러나 ‘당구 여제‘ 김가영(하나카드)는 탈락했다.

차세대 ‘미녀 당구스타’ 서한솔(블루원리조트)은 23일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라운해태 LPBA 챔피언십 2024‘ 16강전에서 ‘세계선수권자‘ 이신영을 세트스코처 2:0(11:4, 11:3)으로 완파하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지난 2020~2021시즌 개막전인 SK렌트카십 이후 무려 3년 7개월만의 8강 진출이다.

서한솔은 이동안 단 한번도 16강의 벽을 넘지 못할 정도로 극심한 부침을 겪었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예선 1라운드(PPQ)에서 차유람을 누른 뒤 예선 2라운드(PQ)에서는 한수아를 상대로 LPBA 역대 두번째 애버리지인 2.273을 기록하며 본선 64강 무대를 밟았다.

이후에도 서한솔은 거침이 없었다. 64강전에서 임경진을 15-10(25이닝)으로 누른 뒤 정보윤에 2:1(3-11, 11-4, 9-8)로 역전승하며 16강에 올랐다. 그리고 이날 네개 투어만에 LPBA 최고 성적인 16강에 오른 ‘세계선수권 우승자" 이신영에 완승을 거두었다. 특히 서한솔은 이신영과의 첫 세트에서 5:4로 팽팽하던 접전을 7이닝째 ‘끝내기 하이런’ 6점으로 연결해 승리한 뒤 2세트에서는 9이닝만에 11:3으로 따내는 상승세를 보였다.



무려 세 시즌만에 8강 무대를 밟은 서한솔은 이마리에 2:1로 승리한 ‘시즌 랭킹 1위‘ 사카이 아야코와 4강 진출을 다툰다.

이밖에 직전 투어 우승자이자 LPBA 통산 최다승(7승)을 올린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블루원리조트)는 이번 대회 돌풍을 일으킨 전지우(20)를 2:1로 잠재우고 8강에 진출했으며 김민영은 김가영을 2:1로 물리치는 이변을 일으켰다. 김민영은 세트스코어 1:1로 맞선 3세트에서 7-8로 뒤져 패색이 짙었으나 세 차례의 3뱅크샷을 시도한 끝에 경기를 마무리하는 극적인 승리를 맛보았다.

또 김민아는 김예은(웰컴저축은행)을, 용현지는 김세연(휴온스)을, 임정숙은 장혜리를, 강지은은 오도희를 각각 2:0으로 꺾고 16강 관문을 무난히 넘어섰다.

이로써 24일 열리는 LPBA 8강전은 오후 2시 김민영-김민아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4시30분 임정숙-강지은, 저녁 7시 서한솔-사카이 아야코, 밤 9시30분 스롱 피아비-용현지 대결로 이어진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유니온 베를린의 유리한 사건]1.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진출권을 획득하도록 하겠습니다.2.미드필더 라니 케디라 선수가 지난 FC ...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인터밀란의 유리한 사건]1.인터밀란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인터밀란은 이날에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2.인터밀란은 며칠 전 AC 피사 1909와 원정에서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번리 F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지안 플레밍 선수가 올 시즌 리그 10경기에 출전해 4골을 넣었습니다.[크리스탈 팰리스 FC의 유리한 사건]1.크리스탈 팰리스 FC는 현재 랭...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연기자 이지아가 건강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이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슈퍼마리오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에서 머리띠를...
"너무 크고 무거워...수술도 못해" 가슴 고민 고백한 글래머 테니스 선수
일본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 소노다 아야노(30)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소노다는 "지금까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었지만, DM도 오고 여성분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