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전 돌풍' 차유람, 여자프로당구 32강서 용현지에 패배
출처:연합뉴스|2024-02-07
인쇄



2년여 만의 여자프로당구(LPBA) 복귀 대회에서 3연승 돌풍을 이어갔던 차유람이 32강에서 대회를 마쳤다.

차유람은 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즌 8차 투어 웰컴저축은행 PBA-LPBA 챔피언십 LPBA 32강전에서 용현지에게 세트 점수 0-2로 져 대회를 마감했다.

2022년 5월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당구계를 떠났다가 이번 대회를 통해 복귀한 차유람은 PPQ 라운드(1차 예선)에서 오지연, PQ 라운드(2차 예선)에서 박가은을 물리치며 본선 64강에 올랐다.

또한 64강전에서는 시즌 상금 랭킹 19위 박다솜과 접전 끝에 25-20으로 승리해 3연승을 달렸다.

차유람은 정계 활동을 하는 동안 큐를 거의 잡지 못했음에도 녹슬지 않은 기량을 뽐냈다.



그러나 이번에는 상금 랭킹 8위인 강호 용현지를 만나 경기가 잘 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대회를 마감했다.

김가영(하나카드), 스롱 피아비(캄보디아·블루원리조트), 임정숙(크라운해태), 김보미(NH농협카드) 등 LPBA 강호들은 나란히 16강에 올랐다.

이어 열린 남자부 PBA 128강 1일 차 경기에서는 조재호(NH농협카드)와 강동궁(SK렌터카), 하비에르 팔라손(스페인·휴온스) 등이 승전고를 울렸다.

베트남 출신 강호 응우옌꾸옥응우옌(하나카드)과 마민껌(NH농협카드), 륏피 체네트(튀르키예·하이원리조트), 신정주(하나카드), 강민구(블루원리조트), 임성균(하이원리조트)도 대회 첫판을 통과했다.

대회 4일 차인 7일에는 남자부 PBA 128강 2일 차 경기와 여자부 LPBA 32강 2일 차 경기가 치러진다.

  • 축구
  • 야구
  • 농구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토리노의 유리 사건]1. 체 아담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각종 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2. 지오반니 시메오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발휘가 뛰어나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3...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15점을 보유하며 분데스리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팀은 생존에 집중하고 있으며 강등권보다 단 2점 앞서 있...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셀타 비고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29점으로 유럽 축구 상위 6위권과 단 3점 차이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