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최고 슈터 맞붙는다…커리·이오네스쿠, NBA 올스타서 3점슛 대결
출처:뉴스1|2024-01-27
인쇄



남녀 최고의 3점 슈터 스테픈 커리(골든스테이트)와 사브리나 이오네스쿠(뉴욕 리버티)가 2월 열리는 미국프로농구(NBA) 올스타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디애슬래틱은 27일(한국시간) NBA와 WNBA 리그를 대표하는 3점 슈터간 대결이 NBA 올스타전 기간에 성사됐다고 전했다.

다만 아직 어떤 공인구를 사용할 것인지 등 세부적인 대결 방법은 결정되지 않았다.

맞대결을 펼치는 커리와 이오네스쿠는 각각 남녀리그를 대표하는 3점 슈터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커리는 올 시즌 40.2%(443번 시도 178번 성공)의 3점슛 성공률을 기록 중이다. 그는 2015년과 2021년 올스타전 3점 슛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적 있다. 그러나 이번 올스타전에는 선발 선수로 선정되지 못했다.



WNBA 뉴욕 리버티 소속 이오네스쿠는 지난 시즌 44.8%의 3점슛 성공률을 기록했고 2023년 WNBA 올스타전 3점슛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올해 NBA 올스타전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2월18일 미국 인디애나주 게인브리지 필드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서부콘퍼런스에서는 가장 많은 득표를 받아 주장으로 선정된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를 필두로 루카 돈치치(댈러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오클라호마시티), 케빈 듀랜트(피닉스), 니콜라 요키치(덴버)가 선발로 나선다.

동부콘퍼런스 팀은 밀워키의 에이스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주장으로 선정됐으며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 타이리스 할리버튼(인디애나), 데이미언 릴러드(밀워키), 제이슨 테이텀(보스턴)으로 팀이 구성됐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토리노의 유리 사건]1. 체 아담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각종 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2. 지오반니 시메오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발휘가 뛰어나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3...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15점을 보유하며 분데스리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팀은 생존에 집중하고 있으며 강등권보다 단 2점 앞서 있...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셀타 비고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29점으로 유럽 축구 상위 6위권과 단 3점 차이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