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2024] '주재희, 2관왕 도전'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대표팀 21일 일정 및 순위는?
출처:MHN스포츠|2024-01-21
인쇄

 

대회 첫 주말부터 상위권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팀이 또 한번의 금빛 질주를 이어간다.

21일, 대회 2일차를 맞이한 2024 강원 동계청소년 올림픽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79개국 중 전체 5위를 기록, 순위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 대회 첫 메달 주인공은 ‘주재희-김유성‘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 활약한 두 선수, 주재희와 김유성은 각각 금-동메달을 수확하며 이번 대회 대표팀 선수단 중 가장 먼저 메달을 수확했다.

17세 주재희(한광고)는 2분21초906 기록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경기종료 2바퀴를 남기고 중국 선수들이 1,2위를 다투고 있었으나 뒤에서 달리며 체력을 아끼던 주재희는 막판 스퍼트로 인코스를 파고들었다. 끝내 중국 장신저의 추격을 뿌리친 주재희는 시상대 최상단에 올랐다.

한편 김유성(한광고) 또한 2분 22초 148의 기록으로 3위를 차지, 막판 질주에서 뒤로 쳐진 중국의 장보하오를 5위로 밀어내며 시상대에 섰다.

- 2일차 대표팀 주요 경기는?

오전 8시 30분 알펜시아 슬라이딩센터에서는 루지 남자 싱글 런의 김보근이 출전, 메달 경쟁에 나선다. 오전 11시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에서는 바이애슬론 혼성 계주에서 대표팀의 김혜연, 조나단이 출전한다.

오전 11시부터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쇼트트랙 남녀 1000m에서는 여자부 강민지-정재희(각 예선 1-2조), 남자부 김유성-주재희(각 예선 6-8조)이 출전한다. 대표팀 남자부의 주재희는 2관왕에 도전한다.

횡성 웰리힐리 스키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스노보드 혼성 단체에서는 오전 11시 김예빈-황세림이 크로스 종목에 출전, 결선진출을 노린다.

오전 10시 알파인스키 슈퍼대회전에서는 여자부 이나예-최예린-정승연, 남자부 김주현-김세현-이현호 등이 출전, 메달을 놓고 각축전을 펼친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유니온 베를린의 유리한 사건]1.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진출권을 획득하도록 하겠습니다.2.미드필더 라니 케디라 선수가 지난 FC ...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인터밀란의 유리한 사건]1.인터밀란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인터밀란은 이날에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2.인터밀란은 며칠 전 AC 피사 1909와 원정에서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번리 F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지안 플레밍 선수가 올 시즌 리그 10경기에 출전해 4골을 넣었습니다.[크리스탈 팰리스 FC의 유리한 사건]1.크리스탈 팰리스 FC는 현재 랭...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연기자 이지아가 건강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이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슈퍼마리오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에서 머리띠를...
"너무 크고 무거워...수술도 못해" 가슴 고민 고백한 글래머 테니스 선수
일본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 소노다 아야노(30)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소노다는 "지금까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었지만, DM도 오고 여성분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