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가능해? 제임스의 '공포' 덩크에 하든 '경악' 표정 '바이럴'...제임스는 세리머니 없이 '덤덤'
출처:마니아타임즈|2024-01-09
인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승리가 절실히 필요했다.

4연패 수렁에 빠진 레이커스는 라이벌 클리퍼스에게마저 패할 경우 ‘패닉‘ 상태가 될 수도 있었다.

하지만 8일(한국시간) 레이커스는 클리퍼스를 106-103으로 간신히 꺾고 위기를 넘겼다.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그러나 레이커스의 승리보다 르브론 제임스의 가공할 덩크였다.

3쿼터에서 골밑에서 공을 잡은 제임스는 ‘나홀로‘ 돌진하며 공포의 덩크를 했다.

블리처리포트는 제임스가 덩크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그리고 그 사진을 SNS에 올렸다.

그런데 네티즌들은 덩크하는 제임스보다 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제임스 하든의 표정에 더 주목했다.

하든은 경악을 금치 못하는 표정을 지었다.

네티즌들은 하든의 표정을 확대해 댓글을 달았고 그 사진은 삽시간에 온라인상에 퍼졌다.

그러나 정작 엄청난 덩크를 한 제임스는 아무런 세리머니도 하지 않고 덤덤한 표정을 지었다.

제임스(25점)는 이날 앤서니 데이비스(22점)와 가 47점을 합작하며 레이커스 승리를 이끌었다.

4쿼터 1분17초를 남기고 98-98 동점 상황에서 토린 프린스가 3점포를 성공시키며 승기를 잡았다.

제임스도 41.9초를 남기고 2점을 추가, 103-98로 앞서갔다. 이어 프린스와 오스틴 리브스가 마지막 12.3초 동안 3개의 자유투를 성공시키며 클리퍼스의 6연승을 저지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토리노 FC VS AS 로마
[토리노의 유리 사건]1. 체 아담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워서 각종 경기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2. 지오반니 시메오네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발휘가 뛰어나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3...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15점을 보유하며 분데스리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팀은 생존에 집중하고 있으며 강등권보다 단 2점 앞서 있...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라요 바예카노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셀타 비고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29점으로 유럽 축구 상위 6위권과 단 3점 차이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3점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천국의 조각들"
진재영, 직각 어깨 드러내며 日 야외 온천욕 중…
진재영이 야외 온천 중 아찔한 등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7일 진재영이 자신의 SNS에 "기모노 처음 입어본 사람 목욕탕 가는 길 처음이란 말은 모든 걸 설레게 해"라는 글과...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화보가 따로 없네"
이게 휴가라고? 안유진, 바다 앞 수영복 자태에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여름의 여운을 담은 휴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나를 다시 데려가 줘)"라는 ...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카리나, 승무원 느낌 올백 헤어→청순 캠퍼스 여신 무드…무결점 미모
에스파 카리나가 승무원 같은 단정한 비주얼을 자랑했다.지난 17일 카리나가 자신의 SNS에 한 매거진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단정한 5대 5 가르마 올백...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