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노비 보낸 토론토, 시아캄 트레이드 추진
출처:바스켓코리아|2023-12-31
인쇄

 

토론토 랩터스가 후속 행보에 나설 전망이다.

『ESPN.com』의 애드리언 워즈내로우스키 기자에 따르면, 토론토가 파스칼 시아캄(포워드, 203cm, 104kg) 트레이드를 시도할 것이라 전했다.

토론토는 31일(이하 한국시간) 뉴욕 닉스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OG 아누노비를 보냈다. 이번 시즌 중에 트레이드 확실했던 아누노비를 보낸 만큼, 시아캄을 트레이드해서 개편 작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 당연하다.

이미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시아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여름부터 시아캄을 지켜보고 있는 애틀랜타 호크스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새크라멘토 킹스까지 더해 복수의 구단이 그의 트레이드 가능성을 타진할 만하다.

인디애나는 이미 타이리스 할리버튼이라는 스타급 가드가 팀을 확실하게 이끌고 있다. 안쪽에 마일스 터너가 있으며 유망주 스윙맨도 자리하고 있다. 그러나 파워포워드 자리가 다소 취약하다. 시아캄이 들어간다면 좋은 조각이 될 수 있다. 다만 기존 전력을 지키며 시아캄을 데려가기 쉽지 않다.

애틀랜타도 상황은 다르지 않다. 시아캄을 데려가려면 조건 조율이 쉽지 않다. 이미 오프시즌에도 관심을 보였으나 진척은 없었다. 최근에 디존테 머레이를 트레이드할 의사를 엿보이긴 했으나 토론토가 장기계약으로 묶인 머레이를 원치 않을 것이 유력하다. 즉, 유망주와 지명권으로 데려오는 것이 그나마 현실적이다.

새크라멘토도 어려운 것은 마찬가지다. 새크라멘토도 기존 전력이 이미 잘 채워져 있기 때문. 해리슨 반스를 내보내고 시아캄을 더한다면 최상일 터. 그러나 토론토가 반스를 원할 리 없을 확률이 높은 만큼, 현실적인 거래 조건 조율이 여의치 않다. 데이비언 미첼을 제외하고 보낼 유망주도 마땅치 않다. 토론토는 아누노비로 이마뉴얼 퀴클리를 받았다.

이들이 경합하고 있어 가치는 높아질 수밖에 없다. 반면, 토론토도 이번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앞서 그를 내보내야 하는 만큼, 압박이 없지 않다. 이에 최대한 관심이 있는 구단의 경합을 부추긴 후, 최상의 조건을 택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혹, 다자 간 거래로 확대될 여지도 간과할 수 없다. 그러나 이해관계가 맞는 구단을 찾아야 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 VS 코린치앙스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 VS 코린치앙스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의 유리 사건]1. Kevin Stiven Viveros Rodallega는 지난 경기에서 유일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주중에 코파 두 브라질에서 계속 ...
[리그스컵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올랜도 시티 SC
[리그스컵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올랜도 시티 SC
[인터 마이애미 CF의 유리한 사건]1. 인터 마이애미 CF는 첫 번째 리그스컵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시즌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다시 한번 우승에 도전할 것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코펜하겐 VS FC 바젤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코펜하겐 VS FC 바젤
[FC 코펜하겐의 유리한 사건]1. FC 코펜하겐은 1차전 원정에서 FC 바젤과 비겼고,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진출을 위해서는 이 경기만 이기면 됩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전력을 ...
'눈 둘 곳 없네'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HOT한 비키니 자태
'눈 둘 곳 없네'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HOT한 비키니 자태
NC 다이노스 김수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바캉스를 즐기는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김수현 치어리더는 아찔한 비...
송지효, 직접 모델로 선보인 '신상'
송지효, 직접 모델로 선보인 '신상'
배우 송지효가 자신이 CEO로 있는 속옷 브랜드의 모델로 신상을 소개했다.송지효는 26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니나쏭 속옷 신상품 출시를 알렸다.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캐주얼하고 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