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아누노비 보낸 토론토, 시아캄 트레이드 추진
출처:바스켓코리아|2023-12-31
인쇄

 

토론토 랩터스가 후속 행보에 나설 전망이다.

『ESPN.com』의 애드리언 워즈내로우스키 기자에 따르면, 토론토가 파스칼 시아캄(포워드, 203cm, 104kg) 트레이드를 시도할 것이라 전했다.

토론토는 31일(이하 한국시간) 뉴욕 닉스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OG 아누노비를 보냈다. 이번 시즌 중에 트레이드 확실했던 아누노비를 보낸 만큼, 시아캄을 트레이드해서 개편 작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 당연하다.

이미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시아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여름부터 시아캄을 지켜보고 있는 애틀랜타 호크스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새크라멘토 킹스까지 더해 복수의 구단이 그의 트레이드 가능성을 타진할 만하다.

인디애나는 이미 타이리스 할리버튼이라는 스타급 가드가 팀을 확실하게 이끌고 있다. 안쪽에 마일스 터너가 있으며 유망주 스윙맨도 자리하고 있다. 그러나 파워포워드 자리가 다소 취약하다. 시아캄이 들어간다면 좋은 조각이 될 수 있다. 다만 기존 전력을 지키며 시아캄을 데려가기 쉽지 않다.

애틀랜타도 상황은 다르지 않다. 시아캄을 데려가려면 조건 조율이 쉽지 않다. 이미 오프시즌에도 관심을 보였으나 진척은 없었다. 최근에 디존테 머레이를 트레이드할 의사를 엿보이긴 했으나 토론토가 장기계약으로 묶인 머레이를 원치 않을 것이 유력하다. 즉, 유망주와 지명권으로 데려오는 것이 그나마 현실적이다.

새크라멘토도 어려운 것은 마찬가지다. 새크라멘토도 기존 전력이 이미 잘 채워져 있기 때문. 해리슨 반스를 내보내고 시아캄을 더한다면 최상일 터. 그러나 토론토가 반스를 원할 리 없을 확률이 높은 만큼, 현실적인 거래 조건 조율이 여의치 않다. 데이비언 미첼을 제외하고 보낼 유망주도 마땅치 않다. 토론토는 아누노비로 이마뉴얼 퀴클리를 받았다.

이들이 경합하고 있어 가치는 높아질 수밖에 없다. 반면, 토론토도 이번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앞서 그를 내보내야 하는 만큼, 압박이 없지 않다. 이에 최대한 관심이 있는 구단의 경합을 부추긴 후, 최상의 조건을 택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혹, 다자 간 거래로 확대될 여지도 간과할 수 없다. 그러나 이해관계가 맞는 구단을 찾아야 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 이지호, 12라운드 MVP 등극… 팀도 베스트팀 선정 쾌거
강원FC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며 K리그1 12라운드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1 12라운드 MVP에 강원FC의 미드필더 이지호를 선정했다고 8일 ...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손흥민, 노르웨이 원정 불참…유로파리그 4강 2차전도 결장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3)이 결국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노르웨이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유일한 트로피 희망이자 챔피언스리그 진출 ...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미운 오리의 대변신…‘탈 맨유’ 후 팀 에이스로 도약 “역사를 쓰고 싶었다”
스페인 라리가 레알 베티스 윙어 안토니(25)가 ‘임대 신화’를 노린다.스페인 매체 렐레보는 8일(한국시간) 피오렌티나(이탈리아)와의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해
청순 글래머 최세희가 티셔츠 한 장만 입은 채 일일 동거녀로 변신했다.미스맥심 출신 최세희는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진짜’ 여자 친구 같은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자 친구 옷장...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자식에게 보여주고 자랑할 것"
맹승지, 끈 사이로 볼륨감 다 보이는 화보 사진…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가 눈 둘 곳 없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6일 인스타그램에 손하트 이모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맹승지는 분홍색 레이스에 끈이 달린 란제리를...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르세라핌 카즈하, ‘요가복의 에르메스’ 룰루레몬 앰배서더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됐다.7일 룰루레몬 측은 “카즈하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