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이정후와 한솥밥?…"김하성 새 행선지로는 SF가 가장 적합"
출처:뉴스1|2023-12-26
인쇄


최근 트레이드설에 휩싸인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이정후(25)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갈 수 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

미국 진출 3년차인 김하성은 올해 타율 0.260(538타수 140안타) 17홈런 60타점 84득점 38도루 OPS(출루율+장타율) 0.749로 최고의 성적을 냈다. 특히 수비력까지 인정 받아 내셔널리그 유틸리티 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했다.

당연히 가치가 급상승했지만 자금난에 시달리는 팀 사정상 트레이드 매물로 나왔다.

올해 투자 대비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재정 문제까지 직면한 샌디에이고는 최근 고액 연봉자였던 후안 소토와 트렌트 그리샴을 뉴욕 양키스로 보냈다.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살림을 더 줄여야 하는데 그 방안으로 내야수 김하성과 제이크 크로넨워스의 트레이드가 거론되는 상황이다.

공수주를 겸비한 김하성을 향해 다수의 팀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샌프란시스코행 가능성이 제기된다.

샌디에이고 지역 매체 ‘프라이어스온베이스‘는 26일(한국시간) "김하성은 샌프란시스코가 가장 적합하다"고 주장했다.

샌프란시스코에는 올해까지 샌디에이고에 있었던 밥 멜빈 감독이 부임해 김하성과 합이 잘 맞을 것이란 예상이다. 또 과거 히어로즈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이정후도 있다.

이 매체는 "샌프란시스코는 은퇴가 유력한 유격수 브랜든 크로포드의 공백을 메워야 한다. 김하성이 확실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1루수 겸 투수 브라이스 엘드리지, 포수 겸 외야수 블레이크 사볼, 외야수 루이스 마토스를 샌디에이고에 주고 김하성을 영입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아울러 "내야수가 부족한 보스턴 레드삭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뉴욕 메츠도 김하성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샌디에이고는 내년 3월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LA 다저스를 상대로 개막 2연전을 치를 예정인데 트레이드 여부에 따라 김하성의 방한이 무산될 수도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J2리그 2025] 로아소 구마모토 VS 미토 홀리호크
[로아소 구마모토의 유리 사건]1. 로아소 구마모토는 승점 21점을 누적해서 강등권에 있습니다. 팀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로아소 구마모토는 최근 5경...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리그스컵 프리뷰] 푸마스 UNAM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푸마스의 유리 사건]1. 푸마스는 1라운드에서 승부차기로 올랜도 시티를 이겨서 현재 랭킹 8위에 있습니다. 팀은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달베르토 카라스...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리그스컵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케레타로 FC
[포틀랜드 팀버스의 유리 사건]1. 제임스 판테미스는 지난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상대의 유효 슈팅 6회를 모두 막아내고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2. 틀랜드 팀버스는 본 시즌...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보정 없이도 완벽…나나, 속옷 화보 비하인드 공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나나는 1일 오후 자신의 SNS에 “behind(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46세 장영란, 핫핑크 비키니 대박…한의사 남편은 금손
방송인 장영란이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장영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와우. 남편이 인생 사진을 찍어줬다. 대박. 보정 없이 원본...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빈우는 지난 7월 31일 자신의 SNS에 “매일매일 수영복만입고 댕기게 날씨야 오늘처럼만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