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손흥민·황희찬, 팬들이 뽑은 올해의 구단 최고 선수
출처:문화일보|2023-12-21
인쇄


손흥민(토트넘 홋스퍼)과 황희찬(울버햄프턴 원더러스)이 팬 선정 올해의 구단 최고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20일 밤(한국시간) 영국 매체 미러에 따르면 손흥민과 황희찬은 미러가 진행한 ‘팬 선정 클럽 올해의 선수(Fan’s Club Footballer Of The Year)에 등록됐다. 팬들이 각 구단 선수 4명 중 1명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올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20개 구단과 올 시즌 강등된 3개 구단에서 뽑았다.

손흥민은 2위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과 3위 제임스 매디슨, 4위 굴리엘모 비카리오(이상 토트넘)를 제쳤다. 미러는 "손흥민이 안지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 밑에서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주장 완장을 찬 뒤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솔선수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엔 기대에 못 미쳤으나 올 시즌엔 10득점을 작성, EPL 득점 공동 3위에 자리하고 있다.

황희찬은 2위 페르도 네투, 3위 크레이그 도슨, 4위 마리오 레미나(이상 울버햄프턴)를 따돌렸다. 미러는 "황희찬은 2년 전 울버햄프턴에 합류했을 때 그를 괴롭혔던 부상을 극복하고 올해 핵심 선수가 됐다. 네투의 부상 공백을 메우기 위해 나섰다"면서 "올 시즌 EPL에서 가장 놀라운 스타 선수 중 한 명이다"고 전했다. 황희찬은 2021년 울버햄프턴 입단 후 가장 많은 8골을 작성, EPL 득점 7위에 올랐다.

  • 야구
  • 농구
  • 기타
FA 투자할 바엔 소고기라지만…이호준, 바라는 취임선물은 따로 있다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NC의 이번 겨울은 조용하다. 외부 FA 시장은 발도 안 들였고, 내부 자원 단속도 아직은 진도가 없다. 이호준 신임 감독 부임과 함께 내년 시즌 반등을 노리지만, 막상 전력 강화...
대타 홈런 쾅! 마지막 희망 살리나 했는데…"패배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
적으로 만난 ‘스플래시 브라더스’… 커리가 웃었다
"다 잊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승리하겠다."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은 13일 대만 타이베이의 타이베이돔에서 열...
'마흔네 살' 리치 힐, 2025년도 빅리그 도전..."월드시리즈 우승 기회 얻고파"
[NBA] ‘충혈됐지만…’ 데이비스의 투혼 “고글 안 쓰고 바로 뛸 것”
1980년생 리치 힐이 2025시즌도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도전한다.힐은 현재 2024 WBCS 프리미어12에 미국 대표팀 소속으로 참가하고 있다. 마이너리그 유망주 위주로 ...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클라라, 파격 숏컷 변신 후‥민소매만 입어도 섹시
배우 클라라가 근황을 전했다.클라라는 11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나는솔로 15기 순자, 묵직한 볼륨감은 여전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2일 15기 순자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는 장비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2NE1 멤버 공민지가 파격적인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13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 채널에 “Heaven♥”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