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PBA 팀리그 새역사 썼다…웰컴저축은행 제압, 9연승 질주→최다 연승 신기록
출처:마이데일리|2023-12-06
인쇄



프로당구 PBA 팀리그 4라운드 첫날부터 접전 승부가 펼쳐졌다. 휴온스는 연패를 탈출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쐈고, 3라운드 ‘전승’ 우승팀 NH농협카드는 4라운드서도 첫 승을 거두며 팀리그 최다연승 신기록(9연승)을 이어갔다.

5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3-2024’ 4라운드 첫날, 휴온스가 개막경기서 SK렌터카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4-3으로 승리, 부진 탈출에 시동을 걸었다. 마지막 7세트에 나서 하이런 8점 등 활약으로 승리한 김봉철이 팀을 구했다.

이밖에 NH농협카드는 웰컴저축은행을, 하이원리조트와 하나카드는 각각 블루원리조트, 크라운해태를 풀세트 끝에 4-3으로 꺾고 4라운드 첫 승을 신고했다.



휴온스는 경기서 초반 3세트를 빠르게 따내면서 승기를 잡았다. 첫 세트서 팀 리더 최성원과 팔라존이 에디 레펀스(벨기에)-응오딘나이(베트남)를 3이닝 만에 11-5로 제압했고, 2세트서는 장가연과 전애린이 강지은·히다 오리에(일본)를 9-1(3이닝), 3세트서는 세미 사이그너가 에디 레펀스를 15-7(7이닝)로 꺾고 빠르게 승기를 잡았다.

그러나 4세트 최성원·김세연이 강동궁·강지은에 2-9(6이닝)로 패배한 뒤, 팔라존이 응오에 10-11(9이닝), 김세연이 히다에 2-9(8이닝)로 내주면서 분위기를 빼앗겼다. 그러나 마지막 주자 김봉철이 조건휘를 상대, 2-5로 밀리던 5이닝째 하이런 8점을 터트린 후 6이닝서 1점을 채워 11-5로 승리, 팀의 귀중한 승리를 안겼다.

NH농협카드도 웰컴저축은행을 상대로 ‘팀리더’ 조재호가 2승, 오성욱-김보미, 마민껌(베트남)이 승리를 합작했다. 조재호는 김현우와 첫 세트서 서현민-비롤 위마즈(튀르키예)를 11-9(8이닝)로 승리한 후 3세트서는 서현민을 5이닝 만에 15-6으로 돌려세우며 맹활약했다.



4세트까지 3-1로 앞서던 NH농협카드는 5, 6세트를 몬테스와 김민아가 각각 위마즈, 김예은에게 패배하며 풀세트로 돌입했으나 마민껌이 이상대를 11-4(5이닝)로 제압하고 팀을 승리로 견인했다. 이로써 NH농협카드는 3라운드 전승(8연승)에 이어 이날 승리까지 9연승을 달성, PBA팀리그 최다연승 기록을 늘렸다.

하이원리조트는 블루원리조트와의 리조트 맞대결서 풀세트 끝에 웃었다. 세트스코어 3-3 이후 승부를 가르는 7세트서 ‘영건’ 임성균이 강민구를 6이닝 접전 끝에 11-10으로 제압하며 4라운드 첫 승을 신고했다.



하나카드는 직전 개인투어(하이원리조트 챔피언십) LPBA 우승자 사카이 아야코(일본)가 2승을 챙기는 등 맹활약하며 크라운해태에 4-3 역전 승리했다. 세트스코어 2-3 패배 직전에 나선 사카이는 임정숙을 상대로 9-5(12이닝)로 승리해 원점으로 돌렸다. 이어 ‘팀 리더’ 김병호가 오태준을 11-3(10이닝)으로 제압하며 승리했다.

4라운드 이틀차인 6일에는 낮 12시 30분 에스와이와 블루원리조트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3시 30분 휴온스와 크라운해태, 저녁 6시 30분 하이원리조트와 NH농협카드, 밤 9시 30분 하나카드와 웰컴저축은행의 경기로 이어진다. SK렌터카는 휴식일을 가진다.

  • 축구
  • 야구
  • 농구
"손흥민 생각 동의 NO"→김민재 손가락 조종…'한국 선수와 악연' CB, 끝내 방출된다
한국 선수들과 인연이 많은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에릭 다이어가 결국 김민재와의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밀려 이적을 추진할 전망이다.독일 유력지 빌트는 1일(한국시간) "에릭 다이어는...
‘32세’에 맞은 최전성기...‘당장 5년 재계약 맺어!’
‘32세’에 맞은 최전성기...‘당장 5년 재계약 맺어!’
노팅엄 포레스트 팬들이 크리스 우드에 열광하고 있다.1991년생, 프리미어리그(PL)의 베테랑 공격수 우드가 노팅엄 유니폼을 입은 것은 지난 2022-23시즌이었다. 리즈 유나이티...
'전북의 멸망-침몰-추락' 두말하면 입 아프다! '운명 좌우할 결승전'
'전북의 멸망-침몰-추락' 두말하면 입 아프다! '운명 좌우할 결승전'
전북현대는 운명을 좌우할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전북현대는 2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전북이 인천을 상대...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배우 오연서가 다양한 발레코어룩을 선보였다.오연서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발레 레슨을 듣고 있는 오연서의 모습이 담...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