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슈퍼스타' 살라, 유니폼 받으려고 줄 선 상대 선수들에게 "안에서 꺼내줄게"
출처:풋볼리스트|2023-12-01
인쇄





모하메드 살라가 상대 선수 여러 명에게 유니폼 요청을 받았다.

1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2023-2024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E조 조별리그 5차전을 치른 리버풀이 LASK를 4-0으로 완파했다. 이로써 리버풀은 조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리버풀은 주전 스리톱을 앞세워 손쉽게 상대를 제압했다. 루이스 디아스가 전반 12분 만에 헤더 선제골을 터뜨렸고, 3분 뒤 코디 학포가 추가골을 넣으며 2-0을 만들었다. 후반 5분에는 학포가 얻어낸 페널티킥을 모하메드 살라가 추가골로 연결했다. 학포는 후반 추가시간 한 골을 더 넣으며 이날 멀티골을 기록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살라가 주목을 받았다. LASK 몇몇 선수들이 살라에게 다가가 유니폼을 요청했기 때문이다. 살라는 가장 먼저 다가온 LASK 공격수 모지스 우소르가 다가가 유니폼을 벗어주며 다른 선수에게는 "안에 있는 다른 걸 줄게"라고 말했다.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장면이었다. 이에 팬들은 "그는 정말 좋은 사람"이라며 살라의 인성을 칭찬했다.

이집트 출신 살라는 유럽 최고의 공격수이자 스타다. 2017-2018시즌 AS로마를 떠나 리버풀로 이적 하자마자 32골을 넣으며 득점왕에 올랐다. 이후 2019년과 2022년까지 두 차례 더 EPL 득점왕을 수상했다. 2018-2019시즌에는 EPL 우승을, 2019-2020시즌에는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끌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살라를 동경할 선수는 많다. 특히 유로파리그 특성상 유럽 변방에 위치하거나 어린 선수들로 이루어진 팀들도 많다. 이런 팀에 살라는 그야말로 슈퍼스타다. 한 팀에서 여러 선수가 유니폼을 요청하는 경우도 살라에겐 익숙한 일이다.

한편 살라는 이날 득점으로 리버풀 레전드 반열에 한 번 더 다가갔다. 리버풀 통산 199호 골로 200호 골까지는 딱 1골 남았다. 올 시즌 리그 13경기 10골로 득점 2위에 올라있는 만큼 새로운 득점 기록을 여러 번 쓸 수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