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레알, 토트넘 슈퍼스타 영입 위해 수표 꺼냈다"
출처:스포츠조선|2023-11-15
인쇄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핫스퍼의 아르헨티나 센터백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노린다고 전해졌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15일(한국시각) ‘레알이 토트넘의 슈퍼스타를 영입하기 위해 수표를 꺼냈다‘라고 보도했다.

팀토크는 ‘레알은 월드컵 우승멤버인 중앙수비수 로메로를 목표로 삼고 있다. 25세의 로메로는 첼시전 무모한 퇴장을 당하기 전까지 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미키 반더벤과 파트너십은 이번 시즌 초반 토트넘의 돌풍을 이끌었다‘라고 설명했다.

로메로는 수비의 본고장 이탈리아 세리에A의 유벤투스와 아탈란타를 거쳐 2021년부터 토트넘에서 뛰었다. 지난 시즌부터 토트넘 부동의 센터백으로 활약했다.

로메로는 강력한 태클과 몸싸움, 제공권, 스피드, 패스 능력까지 골고루 갖춘 만능 수비수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동료이자 역사상 최고의 축구선수로 불리는 리오넬 메시도 로메로가 세계에서 정상급 수비수라고 극찬했다.

그러나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는데 다혈질이라는 것이다.

로메로는 11라운드 첼시와 경기에서 전반 33분 만에 상대 발목을 밟아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토트넘은 줄곧 불리한 경기를 펼치다가 1대4로 졌다. 토트넘의 시즌 첫 패배였다.





게다가 로메로는 3경기 출장 정지 징계까지 받았다. 수비의 핵심 로메로가 결장한 가운데 토트넘은 12라운드 울버햄튼전까지 1대2로 졌다. 태클 하나로 자신 뿐만이 아니라 팀까지 엄청난 피해를 받았다.

첼시 미드필더 출신 축구전문가 앤디 타운센드는 로메로를 향해 신중해지지 않는다면 팀에 결국 큰 해를 끼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타운센드는 "그는 조심하지 않으면 한 시즌을 망칠 수도 있는 선수다. 미키 반더벤과 뛰어난 파트너십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는 한 순간에 이성을 잃는 경향이 있다"라고 지적했다.

스카이스포츠 해설 위원 제이미 캐러거도 로메로의 반칙을 문제 삼았다.

캐러거는 "정말 말도 안 된다. 페널티 박스 안에서 그런 도전을 하다니. 20년 전에나 통하는 태클이다. 그런 시절은 이미 지나갔다"라며 로메로가 경솔했다고 꼬집었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