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바르사, ‘1,054억 김민재 동료’ 영입 청신호…“재계약 진전 없어”
출처:스포탈코리아|2023-11-10
인쇄

 

바르셀로나가 새로운 윙어 물색에 나섰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10일(한국시간) “다음 시즌 측면 보강을 계획하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르로이 사네(27, 바이에른 뮌헨)를 영입 후보에 올려놨다”라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는 올시즌도 라리가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라리가에서 12경기를 치른 현재 8승 3무 1패로 승점 27점을 획득하면서 지로나, 레알 마드리드와 치열한 우승 경쟁을 벌이고 있다.

불안 요소가 없는 것은 아니다. 측면 공격이 만족스럽지 않다. 주앙 펠릭스와 하피냐는 올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3골과 2골에 그치고 있다.

이 가운데 사네가 바르셀로나의 레이더망에 포착됐다. 사네는 올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17경기 9골 5도움을 몰아치며 바르셀로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민재의 팀동료 사네는 현재 세계 최고의 윙어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지난 2020년 뮌헨에 입단한 이후 통산 150경기 47골 42도움을 작렬하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다.

‘피챠헤스’는 “사네는 뮌헨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 중 한 명이다. 그의 속도, 드리블, 연계 능력 덕분에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빅클럽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뛰어난 기량에 비해 뮌헨에서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사네는 오는 2025년 뮌헨과의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재계약에 합의하지 못했다.

재계약을 두고 좀처럼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있는 모양새다.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뮌헨은 사네의 재계약을 위한 협상을 시작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현재 진전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틈을 바르셀로나가 파고들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마르코스 알론소의 에이전트이기도 한 사네의 에이전트와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이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영입을 장담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 막대한 이적료가 필요하다. 사네의 시장 가치는 7,500만 유로(약 1,054억 원)로 평가된다. 실제 영입에는 이보다 더 많은 이적료가 필요할 가능성이 높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