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샌디에이고, 양키스와 후안 소토 트레이드 논의
출처: MK스포츠|2023-10-26
인쇄

2023시즌 거액을 투자하고도 포스트시즌에 나가지 못한 두 팀,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 뉴욕 양키스가 트레이드 논의를 진행중이다. 그 중심에는 외야수 후안 소토가 있다.

뉴욕 스포츠 전문 매체 ‘SNY’는 26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 양 구단이 소토의 이적을 골자로 하는 트레이드를 논의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이 논의가 아직 초기 단계 수준으로, 트레이드 논의에 진전이 있지는 않다고 덧붙였다.


아직 초기 단계지만, 양 측의 트레이드 논의는 얼마든지 진전될 여지가 있어보인다.

양키스는 타자, 그중에서도 좌타자가 필요하다. 소토는 여기에 딱맞는 선수중 한 명이다.

샌디에이고는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 2024시즌 이후 FA 자격을 얻는 소토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SNY는 타구단 임원의 말을 빌려 소토가 ‘옳은 거래’가 성립될 경우 팀을 옮길 수도 있다고 예상했다.

이말은 샌디에이고가 소토를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은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이적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A.J. 프렐러 단장은 앞서 현지 언론과 인터뷰에서 소토의 트레이드와 관련해 “우리는 어떤 것에도 ‘노(No)’라고 말하는 그룹이 아니다. 그것이 우리가 팀을 운영하는 방법”이라는 말을 남겼다.

소토는 올스타 3회, 실버슬러거 3회 경력에 빛나는 검증된 타자다.

지난 시즌은 162경기 전경기 출전, 타율 0.275 출루율 0.410 장타율 0.519 35홈런 109타점의 성적을 기록했다.

모든 팀이 탐낼만한 선수지만, 보유 기간이 1년 남았다는 점이 문제다. 영입을 원하는 팀들이 얼마나 큰 희생을 감수할지는 미지수다. 최소 샌디에이고가 그를 영입할 때 치른 대가보다는 적은 대가를 받을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샌디에이고는 지난 2022년 8월 그와 조시 벨을 영입하며 로버트 하셀, 할린 수사나, 제임스 우드 등 마이너리그 유망주들과 내야수 CJ 에이브람스, 좌완 맥켄지 고어, 내야수 루크 보이트를 내줬다.

  • 축구
  • 농구
  • 기타
[코파 델 레이 프리뷰] 데포르티보 라코루냐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파 델 레이 프리뷰] 데포르티보 라코루냐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유리한 사건]1.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요즘 5경기에서 10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2득점).2.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현재 라리가에서 수비력이 최고...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AS 로마 VS 토리노 FC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AS 로마 VS 토리노 FC
[AS 로마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마티아스 소울레 선수가 지난 US 사수올로 칼초전에서 1골 1도움을 완성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AS 로마는 며칠 전 US 사수올로 ...
[코파 델 레이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CA 오사수나
[코파 델 레이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CA 오사수나
[레알 소시에다드의 유리 사건]1. 레알 소시에다드는 코파 델 레이 3회 우승팀으로, 이 대회에 큰 의미를 부여하며 2019-20 시즌 이후 다시 트로피를 들어올리겠다는 의지를 다...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이 비키니 사진으로 주위를 ‘핫’하게 만들었다.이지연은 11일 인스타그램에 “너무 추워서 갤러리에 잠들어 있는 따끈한 사진 꺼내보기”라며 요트에서 찍은 사진을 ...
"체중 늘면 어때?" 심으뜸, 터질듯한 볼륨감에 감탄 자아내는 섹시 자태
피트니스 모델 겸 방송인 심으뜸이 압도적인 보디라인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심으뜸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체중 변화에 개의치 않는 쿨한 태도와...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배우 수현이 싱가포르에서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수현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