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번호 4번’ 할러데이, 아이재아 토마스 명맥 잇는다
출처:스포츠경향|2023-10-20
인쇄


보스턴 셀틱스(이하 보스턴)의 새로운 선발 포인트 가드인 즈루 할러데이(33)가 4번을 고른 이유를 밝혔다.

할러데이는 20일(한국시간) 매체 보스턴 글로브의 게리 워시번 기자와 인터뷰에서 등번호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할러데이는 이달 초 밀워키 벅스에서 보스턴으로 넘어왔다. 할러데이는 동부 콘퍼런스에서 또다른 최고 경쟁자에 합류하면서 등번호를 바꿔야 했다.

앞서 밀워키에서 보낸 3시즌 동안 할러데이는 21번을 사용했다. 그러나 보스턴에서 해당 번호는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빌 샤먼을 기리기 위해 영구 결번이 됐다.

또한 할러데이는 NBA에서 첫 경력을 갖게 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에서 11번을 이용했다. 현재 보스턴에선 이 번호는 백업 가드이자 얼마 전에 연장 계약을 체결한 페이튼 프리차드가 차지하고 있다.

결국, 할러데이는 보스턴에서 4번을 입는 것을 선택했다. 보스턴 팬들은 그의 등번호를 보면서 동부 콘퍼런스를 잠시 지배했던 또 다른 포인트 가드에 대한 추억을 되살아났다.

할러데이는 4번을 택한 이유로 형제자매들과 상의한 끝에 4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는 해당 번호를 고르기 전에 아이재아 토마스에게 먼저 연락했다고 밝혔고 등번호 사용을 허락해준 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보스턴에서 세 시즌 동안 팬들의 가슴을 사로잡은 토마스는 이날 개인 SNS X(구 트위터)에서 할러데이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는 “2008년부터 할러데이 가족과 매우 친해졌다. 그는 내 친구다”라는 말과 함께 농담을 전했다.

토마스는 탁월한 득점력과, 평범한 선수에서 올스타 선수로 성장 스토리, 보스턴을 향한 사랑과 끈기로 인해 팬들의 마음속에 특별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력한 수비 스토퍼(상대 에이스 전담 수비)이자 공격력을 갖춘 할러데이는 자신의 스타일이 토마스와 다르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코트 위에서 보여주는 강인함과 분주한 사고방식은 그와 같은 결을 이룬다고 했다.

한편 할러데이는 제일런 브라운, 제이슨 테이텀,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와 새로운 ‘빅4’를 구성해 보스턴에서 두 번째 우승 반지를 노린다.

  • 축구
  • 야구
  • 기타
[EFL컵 프리뷰] 풀럼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EFL컵 프리뷰] 풀럼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1.풀럼 FC의 선수단 몸값은 약 3.3억 유로입니다(상대팀 약 6000만 유로).[브리스톨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브리스톨 시티 FC는 며칠 전 ...
[코리아컵 프리뷰] 강원 FC VS 전북현대모터스
[코리아컵 프리뷰] 강원 FC VS 전북현대모터스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난 시즌 코리아컵 16강에 진출하는 데 그쳤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돌파구를 찾아 코리아컵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차전을 홈에서 치르...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나고야 그램퍼스의 유리 사건]1. 나고야 그램퍼스는 최근에 2연패를 당해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모리 소이치로는 지난 경기에서 뛰어난 발휘를 보여 줬습니다.3...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자 성민지가 청순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성민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가기 전, 발리 같은 곳에서(국내 숙소인데 정...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이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안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내용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푸른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