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요동치는 ALCS 흐름’ 히니가 막나? TEX 운명 짊어져
출처:스포츠동아|2023-10-20
인쇄


원정에서 2연승을 거둔 뒤 홈에서 일격을 당한 텍사스 레인저스. 월드시리즈 진출을 위해서는 앤드류 히니(32)가 상대의 분위기를 꺾어야 한다.

텍사스는 20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4차전을 가진다.

앞서 텍사스는 지난 ALCS 1, 2차전 원정경기에서 모두 승리해 팀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12년 만의 월드시리즈 진출이 매우 유력해진 상황.

이후 텍사스는 3차전에 부상에서 돌아온 맥스 슈어저를 선발투수로 기용했다. 하지만 결과는 대실패. 텍사스는 홈경기를 허무하게 내줬다.

이에 ALCS는 텍사스의 2승 1패 리드 상황에서 4차전을 맞는다. 텍사스가 4차전마다 내줄 경우, 분위기가 순식간에 휴스턴 쪽으로 흐를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휴스턴을 상대로 잘 던진 히니가 마운드에 오른다. 히니는 이번 시즌 휴스턴과의 4경기에서 19 2/3이닝을 던지며, 평균자책점 2.75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는 히니의 포스트시즌 첫 선발 등판 경기. 히니는 지난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에 한 차례 구원 등판한 바 있다.

휴스턴 타선은 지난 3차전에서 12안타-8득점으로 완전히 살아난 상태. 또 이들에게는 7년 연속 ALCS 진출이라는 경험이 있다.

원정 1, 2차전에서 승리해 기세가 오른 텍사스가 월드시리즈 진출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4차전 승리가 필요하다. 히니가 텍사스에 승리를 안길지 주목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US 크레모네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US 크레모네세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유벤투스 FC는 현재 10승6무3패 승점 36점으로 5위에 있지만 4위팀보다 승점 3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일본 (U23) VS 카타르 (U23)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일본 (U23) VS 카타르 (U23)
[일본 (U23)의 유리 사건]1. 일본 (U23)은 최근 경기력이 매우 뛰어나며, 경기에서 강력한 지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AFC U-23 아시안컵 조별리그 두 경기에서...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이란 (U23) VS 레바논 (U23)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이란 (U23) VS 레바논 (U23)
[이란 (U23)의 유리 사건]1. 조별리그 최종 라운드에서 이란 (U23)은 승리와 3점을 확보해야 할 뿐만 아니라, 16강 진출 기회를 얻기 위해 한국 (U23) 대 우즈베키스...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이 비키니 사진으로 주위를 ‘핫’하게 만들었다.이지연은 11일 인스타그램에 “너무 추워서 갤러리에 잠들어 있는 따끈한 사진 꺼내보기”라며 요트에서 찍은 사진을 ...
"체중 늘면 어때?" 심으뜸, 터질듯한 볼륨감에 감탄 자아내는 섹시 자태
피트니스 모델 겸 방송인 심으뜸이 압도적인 보디라인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심으뜸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체중 변화에 개의치 않는 쿨한 태도와...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배우 수현이 싱가포르에서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수현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