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커쇼가 무너졌다...애리조나에 0.1이닝 6실점 [NLDS]
출처:MK 스포츠|2023-10-08
인쇄

LA다저스 포스트시즌 1선발 클레이튼 커쇼가 무너졌다.

커쇼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 등판했으나 1/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볼넷 6실점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갔다.

시작부터 꼬였다. 케텔 마르테의 라인드라이브 타구를 중견수 제임스 아웃맨이 점프해서 잡았는데 공이 글러브에 들어갔다 나오면서 2루타가 됐다.

 

 

이어 코빈 캐롤에게 중전 안타 허용하며 허무하게 첫 실점을 허용했다.

이후에도 수난은 계속됐다. 토미 팸에게 좌전 안타, 크리스티안 워커에게 좌익수 방면 2루타 허용했고 이어 가브리엘 모레노에게 좌측 담장 넘어가는 스리런 홈런을 맞았다.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를 유격수 땅볼로 돌려세우며 간신히 첫 아웃을 잡았으나 계속된 1사 1루에서 에반 롱고리아에게 중견수 방면 2루타 허용하며 다시 실점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인내심도 여기까지였다. 결국 에밋 시한이 마운드를 이어받았다. 잔류 주자를 들여보내지 않으며 6실점으로 지켰다.

이날 커쇼의 포심 패스트볼 평균 구속은 90.4마일 기록했다. 그사이 그가 내준 타구의 평균 속도는 105.2마일이 나왔다.

7개의 타구를 허용했는데 이 7개 타구가 모두 타구 속도 95마일 이상의 강한 타구였고 각도까지 맞은 정타도 3개나 있었다.

커쇼는 이번 시즌 어깨 부상으로 한 차례 이탈하며 24경기에서 131 2/3이닝을 소화했다. 건강할 때는 그래도 잘했다. 13승 5패 평균자책점 2.46으로 선전했다.

로버츠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지금 몸 상태는 지난 2개월간 그랬던 것처럼 아주 좋다”며 커쇼의 몸 상태에 이상이 없음을 강조했었다.

그러나 결과는 커리어 최소 이닝 소화로 돌아왔다.

  • 축구
  • 농구
  • 기타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단순한 부상이 아니다' 네이마르, 내년 1월 알힐랄과 계약 해지 추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이 무릎 부상에서 회복해 1년만에 그라운드에 복귀했다가 2경기째에 햄스트링을 다쳐 다시 전열에서 빠진 네이마르(32)와 내년 1월 계약 해지에 나설 것...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당선 축하, 월드컵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다시 트럼프 코인 탑승' 인판티노 FIFA 회장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재집권에 성공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 미국에서 예정된 두 차례의 월드컵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인판티노 회장은 6일 자신...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K리그1 우승을 울산HD에 내준 김천상무가 남아있는 2경기에서 창단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매달 1800만원 써요"…女모델의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
브라질 출신 모델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을 털어놨다.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는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엉덩이 탄력과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수 장재인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공개한 파격적인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7일 장재인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11월 말, 노래 준비 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