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리 올림픽’ 케빈 듀란트의 선언 “내년에는 올림픽에 출전할 것”
출처:점프볼|2023-10-03
인쇄


드림팀의 퍼즐 조각이 맞춰져 간다.

미국은 지난달 막을 내린 2023 FIBA(국제농구연맹) 농구 월드컵에서 4위에 머물렀다. 2019년 중국 대회에서 8강전에 패배하며 7위에 그쳐 자존심 회복을 노렸지만, 2연속 노메달이라는 수모를 겪었다. 현지 언론에서 비판이 쏟아졌다.

자존심을 한껏 구긴 미국은 2024 파리 올림픽으로 시선을 옮겼고, 다행히 청신호가 켜졌다. 피닉스 선즈의 슈퍼스타 케빈 듀란트가 파리 올림픽 출전을 확정했기 때문. 듀란트는 3일(한국시간) 미디어데이에서 “내년에는 올림픽에 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빈 부커 또한 내년 여름 미국 대표팀 합류에 대해 “내가 하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농구 월드컵에서 미국은 젊은 선수를 주축으로 세워 쓴맛을 봤기에 베테랑, 슈퍼스타의 존재가 절실했다. NBA 최고의 스타 르브론 제임스(레이커스)도 이에 발 벗고 나섰다. 듀란트의 출전 선언까지 이어지며 점점 드림팀의 퍼즐이 맞춰져 간다.

애런 고든(덴버)과 프레드 밴블릿(토론토)도 미국 국가대표에 관심을 보였다. BASKETNEWS에 따르면 고든은 “파리에서 뛸 기회가 생긴다면 정말 멋진 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NBA를 대표하는 스코어러 중 한 명인 더마 드로잔도 파리 올림픽 출전 의지를 밝혔다. 드로잔은 “나는 올림픽 출전에 찬성이다. 드림팀의 일원이 되어 다시 나라를 대표하고 싶다. 국가대표는 큰 영광이다. 만약, 제안이 온다면 분명히 참가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드림팀의 퍼즐 조각이 모이는 상황 속 완성품이 어떤 그림을 담고 있을지 기대된다. 과연 퍼즐 속 미국은 금메달을 목에 걸고 웃고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EFL컵 프리뷰] 풀럼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EFL컵 프리뷰] 풀럼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1.풀럼 FC의 선수단 몸값은 약 3.3억 유로입니다(상대팀 약 6000만 유로).[브리스톨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브리스톨 시티 FC는 며칠 전 ...
[코리아컵 프리뷰] 강원 FC VS 전북현대모터스
[코리아컵 프리뷰] 강원 FC VS 전북현대모터스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난 시즌 코리아컵 16강에 진출하는 데 그쳤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돌파구를 찾아 코리아컵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차전을 홈에서 치르...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나고야 그램퍼스의 유리 사건]1. 나고야 그램퍼스는 최근에 2연패를 당해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모리 소이치로는 지난 경기에서 뛰어난 발휘를 보여 줬습니다.3...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자 성민지가 청순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성민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가기 전, 발리 같은 곳에서(국내 숙소인데 정...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이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안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내용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푸른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