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남 강호의 퍼펙트 큐' SK렌터카, 2R 우승 경쟁 뛰어들었다
출처:CBS노컷뉴스|2023-08-23
인쇄



프로당구(PBA) 팀 리그에서 SK렌터카가 올 시즌 2라운드 선두권으로 뛰어올랐다.

SK렌터카는 22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 리그 2023-2024‘ 2라운드에서 강호 크라운해태를 세트 스코어 4 대 1로 눌렀다. 전날 하나카드에 거둔 4 대 2 승리까지 연승을 달렸다.

2일 동안 승점 6을 챙긴 SK렌터카는 단숨에 선두권으로 도약했다. 4승 2패가 된 SK렌터카는 에스와이(3승 3패)와 승점 12로 공동 2위를 형성했다. 1경기를 더 치른 1위 블루원리조트(4승 3패)와는 승점 1 차이다.

SK렌터카의 베트남 강호 응오 딘 나이가 맹활약했다. 응오는 조건휘와 1세트 남자 복식에서 퍼펙트 큐를 펼쳤다. 김재근-김태관을 상대로 응오는 3이닝째 뱅크 샷 2개를 포함해 한 큐에 11점을 모두 얻어내며 11 대 0 완승을 이끌었다.

히다 오리에(일본)와 강지은도 응오의 기세를 받아 백민주-임정숙과 2세트 여자 복식에서 웃었다. 히다가 6점, 강지은이 3점을 합작해 9 대 7(8이닝)로 이겼다.

바통은 주장 강동궁이 이어받았다. 3세트 남자 단식에서 강동궁은 오태준을 상대로 연속 6점을 몰아치며 5이닝 만에 애버리지 3.000으로 15 대 3 승리를 거뒀다.

크라운해태도 4세트 혼합 복식에서 오태준과 임정숙이 강동궁-강지은을 3이닝 만에 9 대 0으로 돌려세우며 반격했다. 그러나 5세트에서 SK렌터카 에디 레펜스(벨기에)가 다비드 마르티네스(스페인)를 11 대 6(8이닝)으로 꺾고 경기를 매조졌다.



1라운드 우승팀 NH농협카드는 김보미의 2승을 앞세워 블루원리조트를 세트 스코어 4 대 2로 꺾고 2연승을 달렸다. NH농협카드는 정규 시즌 전체 1위(11승 3패, 승점 31)를 달렸다. 블루원리조트는 2연패로 1위 수성이 쉽지 않게 됐다.

하이원리조트는 이충복이 2승을 거두는 활약으로 웰컴저축은행과 풀세트 접전을 4 대 3으로 승리했다. 휴온스는 하나카드와 경기에서 7세트 주장 최성원이 팀 리그 개인 2번째 퍼펙트 큐를 뽑아내며 4연승을 질주했다.

23일 에스와이와 블루원리조트의 경기를 시작으로 하이원리조트와 SK렌터카, NH농협카드와 하나카드, 크라운해태와 휴온스가 맞붙는다. 웰컴저축은행은 휴식을 취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DFB-포칼 프리뷰] 유니온 베를린 VS FC 바이에른 뮌헨
[유니온 베를린의 유리한 사건]1.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니온 베를린은 이날에 진출권을 획득하도록 하겠습니다.2.미드필더 라니 케디라 선수가 지난 FC ...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코파 이탈리아 프리뷰] 인터밀란 VS 베네치아 FC
[인터밀란의 유리한 사건]1.인터밀란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인터밀란은 이날에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2.인터밀란은 며칠 전 AC 피사 1909와 원정에서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번리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번리 F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지안 플레밍 선수가 올 시즌 리그 10경기에 출전해 4골을 넣었습니다.[크리스탈 팰리스 FC의 유리한 사건]1.크리스탈 팰리스 FC는 현재 랭...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이지아, 47세 안 믿겨…탄탄 복근+쭉 뻗은 레깅스
연기자 이지아가 건강미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이지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그는 슈퍼마리오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에서 머리띠를...
"너무 크고 무거워...수술도 못해" 가슴 고민 고백한 글래머 테니스 선수
일본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 소노다 아야노(30)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소노다는 "지금까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었지만, DM도 오고 여성분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