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소니 데이비스, 레이커스와 3년 1억 8600만$ 계약 연장
출처:MK스포츠|2023-08-05
인쇄

앤소니 데이비스(30)가 소속팀 LA레이커스와 새로운 계약에 합의했다.

‘ESPN’은 5일(한국시간) 데이비스의 에이전트인 클러치 스포츠 CEO 리치 폴의 말을 빌려 데이비스가 레이커스와 3년 1억 8600만 달러(2,425억 4,400만 원)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데이비스는 2년간 8400만 달러의 계약이 남아 있는 상태였다. 현지시간으로 금요일 3년 계약 연장이 가능해졌고 양 측이 서둘러 움직여 새로운 계약에 도장을 찍었다.



ESPN은 이번 계약 연장이 연평균 6200만 달러로 NBA 역사상 가장 높은 연평균 금액의 계약 연장이라고 소개했다.

올스타 8회, 올NBA 4회, 블록슛 1위 3회 경력에 빛나는 데이비스는 지난 시즌 56경기 출전, 경기당 평균 34분을 소화하며 25.9득점 12.5리바운드 2.0블롯슛을 기록했다.

그의 활약속에 레이커스는 서부컨퍼런스 7위로 시즌을 마쳤고 플레이오프에서 멤피스 그리즐리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꺾고 컨퍼런스 결승까지 진출했다.

다섯 번째로 시즌 평균 25득점 2블록슛을 동시에 기록했다. ESPN은 이같은 기록이 샤킬 오닐, 카림 압둘-자바 다음으로 많은 횟수라고 소개했다.

또한 단일 시즌 플레이오프에만 50개 이상의 블록슛을 기록했는데 이 역시 오닐, 압둘-자바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데이비스는 팀 동료 르브론 제임스보다 더 오래 계약 기간을 보장받았다. 르브론은 현재 2024-25시즌에 대한 선수 옵션이 남아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얼음 투척’ 뤼디거 옹호한 레알 전설…오히려 선배들에게 쓴소리 “자신들도 징계받았어야”
‘얼음 투척’ 뤼디거 옹호한 레알 전설…오히려 선배들에게 쓴소리 “자신들도 징계받았어야”
심판에게 얼음을 투척해 논란이 된 안토니오 뤼디거(레알 마드리드)를 두고 독일 축구계가 뜨겁다. 특히 국가대표에서도 그를 제외해야 한다는 레전드들의 발언이 나오는 가운데, ‘교수님...
[승부예측] '운명의 4강 첫 대결…골 폭풍 예고된 빅매치' 4월30일(수) 04:00 UCL 4강 아스널 vs 파리 생제르맹
[승부예측] '운명의 4강 첫 대결…골 폭풍 예고된 빅매치' 4월30일(수) 04:00 UCL 4강 아스널 vs 파리 생제르맹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이 4월 2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널과 프랑스 리그1의 파리 생제르맹(...
'레전드의 귀환' 신태용 단장, 오는 4일 이랜드와의 경기 전 팬 사인회…"성남은 특별한 팀"
'레전드의 귀환' 신태용 단장, 오는 4일 이랜드와의 경기 전 팬 사인회…
레전드가 탄천으로 돌아온다.성남은 "4일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이랜드FC와의 홈경기에서 구단의 '올타임 레전드' 신태용 비상근 단장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라고 2...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여신… 압도적 볼륨감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여신… 압도적 볼륨감 [RE:스타]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프랑스에서 근황을 전했다.29일 조혜정은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에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
김사랑보다 예쁜 미스맥심 순수, 맥심 5월호 장식해
김사랑보다 예쁜 미스맥심 순수, 맥심 5월호 장식해
배우 김사랑을 닮은, 아니 더 예쁜 미스맥심 출신 모델 순수가 앞치마 패션으로 남성팬들을 저격했다.순수는 남성잡지 맥심 5월호에서 ‘가리기 힘든 글래머 몸매’를 바탕으로 섹시만점의...
현숙, 탄성 느껴지는 허벅지에 단아한 미모…이렇게 예쁜데 솔로라니
14기 현숙, 탄성 느껴지는 허벅지에 단아한 미모…이렇게 예쁜데 솔로라니
'나는솔로' 14기 현숙이 탄탄한 꿀벅지를 자랑했다.지난 26일 14기 현숙이 자신의 SNS에 "바쁜 한 주도 끝. 다음 주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