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양키스 코르데로, 가정폭력 혐의로 잔여시즌 출전 정지
출처:뉴시스|2023-07-06
인쇄


뉴욕 양키스 구원투수 지미 코르데로가 가정폭력 혐의로 잔여 시즌을 뛸 수 없게 됐다.

MLB닷컴, ESPN 등은 6일(한국시간) "코르데로가 메이저리그의 가정폭력, 성폭력 및 아동학대 방지 규정을 위반한 혐의로 2023년 남은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았다"고 밝혔다.

양키스는 5일까지 정규시즌 88경기를 소화했다. 코르데로는 남은 76경기에 나설 수 없다.

ESPN은 "76경기 출전 정지는 트레버 바워(324경기, 항소심에서 194경기로 감경), 샘 다이슨(162경기), 호세 토레스(100경기), 헥터 올리베라(82경기), 도밍고 헤르만(81경기)에 이어 리그에서 가장 긴 징계"라고 설명했다.

코르데로가 위반한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다.

양키스는 사무국의 징계를 수용했다.

구단은 "사무국의 조사 과정과 코르데로에게 적용된 징계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가정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으며 우리는 메이저리그의 공동 가정폭력, 성폭력 및 아동학대 정책의 목표, 기준, 시행에 찬성한다"고 밝혔다.

코르데로의 라커룸에는 이미 그의 이름표도 제거됐다.

양키스 주장인 애런 저지는 징계 발표가 되기 전 코르데로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저지는 "‘이번 일로부터 배우라‘는 이야기를 했다. 나는 꽤 화가 났다. 팀의 많은 사람들도 화가 났다는 것을 안다. 그가 이것을 통해 배우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르데로는 올 시즌 31경기에 나와 32⅔이닝을 던지며 3승2패8홀드 평균자책점 3.86을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즐라탄 "우리가 래시포드 한번 써볼게" AC밀란 접촉했다...'주급 5억원'은 어떻게 되나?
즐라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를 원하는 구단이 나타났다.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7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래시포드는 24-25시즌 임대 이적 가능성을 두고 AC밀란...
이재성, 독일 최고 공격형 미드필더 6위 선정…“끈질긴 체력과 투지가 인상적”
이재성, 독일 최고 공격형 미드필더 6위 선정…“끈질긴 체력과 투지가 인상적”
이재성(33·마인츠)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독일 축구전문지 키커는 지난달 말부터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선수들의 전반기 활약을 평가한 순위인 랑리스테(R...
[오피셜] 전남드래곤즈, '93년생 동갑내기' DF 김경재 & 구현준 영입!
[오피셜] 전남드래곤즈, '93년생 동갑내기' DF 김경재 & 구현준 영입!
전남드래곤즈가 2025 겨울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FA)으로 수비수 김경재와 구현준을 영입하며 수비라인에 경험과 안정감을 더했다.김경재는 강구중, 대전유성생명과학고, 아주대를 거쳐...
김희정, 과감한 레깅스룩에 꽉찬 볼륨감 "2025년도 더 건강하게"
김희정, 과감한 레깅스룩에 꽉찬 볼륨감
배우 김희정이 운동을 통해 건강 관리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6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도 더 건강하게!"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해당 게시물에는 김...
이솔이, 몸매 관리에 진심 맞네..완벽 S라인에 힙업 뒤태까지
‘박성광♥’이솔이, 몸매 관리에 진심 맞네..완벽 S라인에 힙업 뒤태까지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7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의 개인 채널에는 “저는 근육 있는 몸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슬랜더가 추구미라 관리에는 진심인데요?...
권유리, 드라마·영화·예능 전방위 활약중 "2025년은 나의 해"
[SC줌人] '뱀띠★' 권유리, 드라마·영화·예능 전방위 활약중
권유리가 2025년을 빛낼 뱀띠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지난해 권유리는 영화 첫 주연작 '돌핀'부터 tvN 역대 월화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디즈니+의...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