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바우어 괴짜 기질 또 나왔다…한심한 수비에 분노→투수 땅볼 잡고 1루로 전력질주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7-02
인쇄

 

트레버 바우어(DeNA)가 동료들의 한심한 수비에 펄쩍 뛰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고 생각했는지 투수 땅볼이 나오자 1루수에게 비키라고 손짓한 뒤 직접 1루 베이스를 밟았다. 경기 후에는 "우승을 노리는 팀의 야구가 아니었다"고 했다.

바우어는 1일 일본 요코하마 요코하마스타디움에서 열린 주니치 드래곤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10피안타에도 2실점으로 마운드를 지켰다. 1회와 2회 연달아 실점했지만 3회부터는 점수를 주지 않았다. 6회 자칫 대량 실점할 뻔한 위기가 있었는데 무사히 넘기면서 퀄리티스타트를 완성할 수 있었다.

바우어는 무사 1루에서 8번타자 료쿠의 희생번트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무사 1, 2루 위기를 자초했다. 그래도 9번타자인 투수 움베르토 메히아를 스리번트 실패로 아웃 처리하며 급한 불을 껐고, 1번타자 오시마 요헤이는 2루수 뜬공으로 막고 2아웃을 만들었다. 문제는 이 다음 상황이었다.

오카바야시 유키의 2루수 땅볼이 아웃카운트로 이어지지 않았다. 국가대표 2루수 마키 슈고가 런다운 플레이를 시작했는데 결과적으로 그 어떤 주자도 잡지 못했다. 포수와 3루수도 상황 판단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1루에서 출발한 료쿠가 3루를 찍었다가 2루로 돌아갔는데, 2루 베이스가 비는 바람에 그 어떤 제약도 받지 않았다. 2루에서 뛰기 시작한 이시바시 유타는 3루와 홈 사이에 걸렸다가 안전하게 3루에 안착했다. 바우어는 황당하다는 얼굴로 이 상황을 바라봤다.

2사 만루에서 다카하시 슈헤이의 땅볼이 바우어에게 향했다. 바우어는 1루수 네프탈리 소토에게 비키라고 손짓한 뒤 그대로 1루 베이스를 밟았다. 무실점으로 수비가 끝났지만 바우어는 수차례 분통을 터트리며 동료들의 수비에 불만을 드러냈다.

경기는 2-2 무승부로 끝났다. 바우어는 "그건 우승을 목표로 하는 팀의 야구가 아니었다. 이기려고 던지는 건데, 나(번트 타구 처리 실패)를 비롯해 그 상황에 화가 났다. 특별히 누군가를 향한 분노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그래도 지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만족스러워했다. 바우어는 8회 동점을 만든 동료들에게 "아무도 포기하지 않고 모두 하나가 됐다"고 얘기했다. 센트럴리그 소속인 DeNA는 38승 2무 30패 승률 0.559로 선두 한신에 2.0경기 차 2위를 달리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AC 피사 1909 VS 코모 1907
[세리에 A 프리뷰] AC 피사 1909 VS 코모 1907
[AC 피사 1909의 유리 사건]1. 양 팀은 총 10번 만났으며, AC 피사 1909가 4승5무1패의 기록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중립 사건]1. AC 피사 1909는 지...
[타사 다 리가 프리뷰] 스포르팅 CP VS 비토리아 SC
[타사 다 리가 프리뷰] 스포르팅 CP VS 비토리아 SC
[스포르팅 CP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준결승전이며, 두 팀 모두 결승 진출을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입니다. 그들의 동기부여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2. 루이스 수...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사우디아라비아 (U23) VS 키르기스스탄 (U23)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사우디아라비아 (U23) VS 키르기스스탄 (U23)
[사우디아라비아 (U23)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조별 리그 첫 경기이며, 개최국 사우디아라비아 (U23)는 승리하여 좋은 출발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들의...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배우 김지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최근 소속사 킹콩 바이 스타쉽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지연 팬미팅 인 상하이'라며 "우리의 인연을 이어주는 Special Behind"라는 ...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예쁜 척 좀 많이"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비키니를 입고 즐긴 시간을 공개했다.3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척 좀 많이 재수없지만, 제가 나름의 좋은 자극이 되길 바라며. 공주들은...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미코 출신'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제5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 배우 서민주가 태국에서 진행된 'Thailand Headlines Person of the Year Awards 2025'에서 수상의 영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