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유로파’ 리버풀 또 중원보강, 23세 레알 MF 희망… 관건은 이적료
출처:스포탈코리아|2023-06-25
인쇄

 

올 시즌 무관과 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권까지 실패한 리버풀의 리빌딩 키워드는 중원 보강이다.

영국 매체 ‘미러’는 24일(한국시간) 보도에서 “리버풀이 알렉시스 맥 앨리스터에 이어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 오렐리앙 추아메니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이 좋아하는 미드필더”라고 전했다.

리버풀은 올 시즌은 완전 실패했다. 우승컵 하나도 올리지 못했고, 마지막 희망은 4위 마저도 물거품이 됐다. 다음 시즌 UCL 대신 유로파리그에서 뛰어야 한다.

결국, 기존에 부진하던 베테랑 선수들을 대거 내보내고, 새로운 얼굴로 채우려 한다. 특히, 중원 보강을 부활의 핵심으로 꼽았고, 맥 앨리스터를 품에 안았다.

추아메니는 레알 미드필더의 한 축이지만, 주드 벨링엄의 영입과 토니 크로스의 재계약으로 다음 시즌 입지 전망이 밝지 않다. 결국, 이적을 고려할 수밖에 없다.

관건은 이적료다. 리버풀은 이적료로 4,700만 파운드(약 784억 원)를 제시했지만, 레알은 6,800만 파운드(약 1,134억 원)를 원하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뉴욕M, 소토에 가장 가깝고 유리", 전구단 수뇌부 총출동...양키스 7억달러 쏠까?
박지수, 튀르키예 리그 진출 이후 최다 20점 폭발…갈라타사라이도 4연승 질주
FA 최대어 후안 소토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벌써 3팀과 1차 협상을 마쳤다.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소토는 지난 15일(이하 한국시각) 캘리포니아주 남부 모처에서 보스턴 레드삭스...
사사키, 홈팬 앞에 MLB 진출 선언···“지바 롯데, 공백 크지 않아” 전망 왜?
샬럿 에이스 라멜로 볼, 말 한 마디에 1억4000만원 벌금. 무슨 발언이길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선언한 일본프로야구(NPB) ‘광속구 투수’ 사사키 로키(23·지바 롯데)가 홈 팬 앞에 이적 의사를 밝히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사사키의 이탈 이후 지...
'예비 빅리거' 김혜성 프리미어12 호주전 해설위원으로 출격
부상 중인 포르징기스, 코트 훈련 시작 ... 복귀 준비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2024 WBSC 프리미어 12 대표팀이 오프닝 라운드 마지막 상대인 호주를 만난다. 대회 2승 2패를 거둔 류중일호는 슈퍼 라운드 진출이 무산됐지만 호주전 ...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일정 조율 중"
마약 자수한 김나정, 조만간 소환조사 진행… 경찰
경찰이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고 자수한 방송인 김나정에 대해 조만간 소환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18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 마약수사계는 이날 "현재 소환 일정을 조율 ...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클라라, 밀착 크롭티로 볼륨감 자랑…흑백 뚫는 숏컷 미모
배우 클라라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클라라는 11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흰색 크롭티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확 다 엎어버릴까" 아름, 티아라 왕따 재점화 이후 의미심장한 글
[POP이슈]
그룹 티아라의 왕따 사건이 12년 만에 재점화된 가운데, 아름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았다.지난 17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사태 파악을 못 하고 계속 열받게 하네. 확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