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고려했던 레지 잭슨, 우승 타이틀 문턱 “모든 일에 타이밍 있어”
출처:스포츠경향|2023-06-13
인쇄


생애 첫 NBA 타이틀 획득까지 한 걸음을 남겨둔 레지 잭슨(33)이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에서 바이아웃될 때 은퇴를 생각했었다고 밝혔다.

잭슨은 지난 12일(한국시간) 덴버 너게츠(이하 덴버) 팀 훈련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내가 지금 이 자리에 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특히 “디트로이트 시절 이후 LA에서 부활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고 밝힌 잭슨은 “클리퍼스 이적 이후 즐거움을 되찾았고 선순환이 이어졌다”고 얘기했다.

잭슨은 디트로이트에서 활약했던 16-17시즌 발목을 다친 후 리그 수준급 플레이어에서 내려오게 됐다. 그러면서 은퇴까지 고려했던 잭슨은 절친한 친구인 폴 조지와 함께 LA 클리퍼스에 합류하면서 농구에 대한 사랑을 되찾았다. 그리고 잭슨은 군인 가족이 사는 콜로라도로 돌아왔다.

올 시즌 덴버에 입성하게 된 잭슨은 “때로는 영원하거나 그렇지 않을 때도 있지만, 현재 나는 덴버의 시즌을 위해 여기에 있다”고 덴버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시 스미스, 디안드레 조던 그리고 제프 그린과 함께 덴버의 베테랑 라인을 책임지고 있는 잭슨은 이들과 함께 팀 내 젊은 선수들에게 경험과 지혜를 전수하는 중이다. 로테이션에서 제외된 그는 원하는 만큼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하는 중이지만, 자신의 역할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었다.

한편 잭슨은 “나이가 들면 모든 일에 타이밍이 있다는 걸 깨닫게 된다”며 “우리가 이 일(우승)을 확실하게 끝낼 때까지 벅차오르는 모든 감정들을 기다려야 한다”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예고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US 크레모네세 VS US 사수올로 칼초
[세리에 A 프리뷰] US 크레모네세 VS US 사수올로 칼초
[크레모네세의 유리 사건]1. 크레모네세는 지난 라운드 세리에 A에서 AC 밀란을 상대로 이변을 일으키며 승리를 거두어 사기가 한껏 올라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개막전에...
[세리에 A 프리뷰] US 레체 VS AC 밀란
[세리에 A 프리뷰] US 레체 VS AC 밀란
[레체의 유리 사건]1. 레체는 세르비아 국가대표 니콜라 스툴리치를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벨기에 1부 리그의 스포르팅 샤를루아에서 활약했습니다.2. 레체는...
[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헤타페 CF
[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헤타페 CF
[발렌시아의 유리 사건]1. 발렌시아는 새 시즌의 첫 승리를 얻지 않아서 사기를 올라가 시키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발렌시아는 최근 홈 9경기에서 5승3무1패를 기록했...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카푸타스 해변에서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
안젤리나 다닐로바, 카푸타스 해변에서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투르키예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안젤리나 다닐로바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this waaaaater”라는 설렘 가...
'수지 닮은 꼴' 최세희, 촉촉한 '인간 복숭아' 변신…도화살 인증
'수지 닮은 꼴' 최세희, 촉촉한 '인간 복숭아' 변신…도화살 인증
미스맥심 최세희의 끝여름을 담은 촉촉한 화보가 공개됐다.최세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로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