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고의 날’ 배지환, 3번 나가 3번 훔쳤다 ‘벌써 10도루’
출처:스포츠동아|2023-04-27
인쇄


한동안 부진한 모습을 보이던 배지환(24,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치고 달리며 메이저리그 데뷔 후 최고의 날을 보냈다.

피츠버그는 27일(한국시각)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위치한 PNC 파크에서 LA 다저스와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배지환은 피츠버그의 8번, 2루수로 선발 출전해, 5회 두 번째 타석에서 필 빅포드에게 중견수 방면 안타를 때린 뒤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시즌 8호 도루.

이는 2경기 연속 안타와 도루. 배지환이 지난 경기에서 4경기 연속 무안타 침묵을 깬 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

이후 배지환은 후속 희생번트 때 3루까지 진루했고, 브라이언 레이놀즈의 적시타 때 홈을 밟아 팀의 선취점을 만들었다.

이어 배지환은 팀이 2-0으로 앞선 6회 1사 주자 2루 상황에서 저스틴 브룰에게 중견수 방면 안타를 때린 뒤, 후속타 때 2루까지 진루했다. 2경기 연속 멀티히트.

또 배지환은 2루에서 3루 도루를 성공시키며, 2경기 연속 멀티도루까지 달성했다. 빠른 발을 최대한 살려 나가면 뛰고 있는 것.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배지환은 팀이 5-0으로 앞선 7회 2사 1, 2루 상황에서 알렉스 베시아에게 1타점 내야안타를 때렸다. 3안타 경기.

출루에 성공한 배지환은 멈추지 않았다. 곧바로 더블스틸로 2루를 훔쳤다. 이에 배지환은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처음으로 1경기 3도루와 함께 시즌 10도루를 달성했다.

메이저리그 진출 후 2번째 1경기 3안타와 첫 번째 1경기 3도루를 동시에 달성한 배지환은 후속타 때 홈을 밟아 팀의 7번째 득점까지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에레디비시 프리뷰] SBV 엑셀시오르 VS 페예노르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SBV 엑셀시오르 VS 페예노르트
[SBV 엑셀시오르의 유리한 사건]1.SBV 엑셀시오르는 최근 5경기에서 7득점을 넣었습니다(경기당 1.4득점).2.SBV 엑셀시오르는 지난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19경기...
[MLS 프리뷰]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VS 로스앤젤레스 FC
[MLS 프리뷰]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VS 로스앤젤레스 FC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의 유리한 사건]1.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은 지금 동부 리그 랭킹 11위에 있습니다. 팀은 플레이오프에 진출 자격을 얻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카를레스 힐이...
英 충격 보도! 토트넘 '손흥민 7번 대체자' 영입 무산 위기…과르디올라 입장 발표 "사비뉴와 이적 가능성 얘기 NO"
英 충격 보도! 토트넘 '손흥민 7번 대체자' 영입 무산 위기…과르디올라 입장 발표
토트넘의 여름 이적 시장이 흔들리고 있다. '손흥민 대체자'로 점찍었던 사비뉴(맨시티) 영입이 무산 위기다.영국 언론 더부트룸은 16일(이하 한국시각) '토트넘은 2025~2026...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배우 맹승지가 비키니 자태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맑은 날씨 아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배우 장가현이 남다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가현은 7일 자신의 SNS에 “날씨 요정~아? 아줌마..? 암튼 날씨가 아주 죽입니다요~ 오늘의 거제도”라는 내용과 함께 여...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